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블로그로 돈버는법 해보지 않았으면 말을 마세요 본문

정보제공/마케팅

블로그로 돈버는법 해보지 않았으면 말을 마세요

행운의 토파즈 2016. 10. 12. 23:24

재택근무로 할수 있는 일 중에

제가 할수 있는 일이 있을까 찾아보다가

블로그로 돈버는법을 알게 되었어요

 

다른분들 글 쓴거 보니 그냥 일기처럼

편안하게 글만 썼는데도 불구하고

돈을 벌었다고 하니

왠지 궁금하더라구요

 

아무것도 시도해 보지 않으면

계속 궁금하기만 하고

궁금한 채로 시간만 지나버릴것 같아서

과감하게 시작해보기로 했어요

 

 

 

 

 

 

 

 

가계부 작성해 보신 주부님들은 아시겠지만

남편의 월급통장은 무슨 버스정거장마냥

돈이 들어왔다가 나가기 바쁘고

돈 나가는 목록에 한숨은 푹푹 나오고

저 혼자라면 안 먹고 안쓰면서 대충 살수 있지만

아이들 키우면서 그럴순 없잖아요

 

그래서 육아를 하면서도 돈벌수 있는 방법을

열심히 찾아다녔던건 저만이 아니겠지요? ㅎㅎ

 

 

 

 

 

 

 

 

 

블로그로 돈버는법 생각보다 어렵진 않더라구요

내 블로그에다 회사에서 주는 글만 올리면 되요

근데 블로그를 해 본적이 없으신 분들은

걱정이 앞서시겠지요?

어떻게 블로그를 해야 하는지 모르실테니까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블로그를 만드는 방법 꾸미는 방법

글쓰는 방법 수익이 잘 나는 방법 등

모든 방법을 회사에서 알려주기 때문에

그대로 따라만 하면 되거든요

 

저 역시 블로그로 돈버는법을 알기 전에는

블로그에 'ㅂ' 자도 모르던 사람이었는걸요

근데 지금은 이렇게 블로그에 글쓰면서

돈도 벌고 있잖아요 ^^

 

꼭 블로그가 아니더라도 방법은 또 있어요

바로 카페를 이용하는 거에요

 

 

 

 

 

 

 

일하는 방식이야 똑같지만

글을 어디에 쓰느냐의 차이에요

회사에서는 재택근무를 하시는 분들이

더 많은 수익을 가져갈 수 있도록

글을 쓸수있는 카페를 지원해주거든요

그 카페에 가입후 글 쓰면 된답니다

카페와 블로그 두 군데다가 다 글을 쓰면

수익도 당연히 더 많아지겠지요? ^^

 

글은 일기 쓰듯이 편안하게 쓰면되구요

하루에 글 10개씩 써야하는것도 아니에요 ㅎㅎ

저는 하루에 딱 1개의 글만 쓰고 있답니다

대신 매일매일 꾸준하게 글 쓰고 있어요 ㅎㅎ

 

블로그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글쓰기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블로그로 돈버는법 제대로만 배우면

누구나 할수 있어요

 

 

 

 

 

 

 

 

 

이러한 블로그를 수익형 블로그라고 하는데요

처음 1~2달은 배우며 실습하는 기간이구요

그 이후엔 제대로 된 수익형 블로그로

수익을 만들어낼수 있답니다

 

집에서 편안한 시간에 글쓰고

가끔은 그냥 제 일상글도 쓰고

그러다보면 블로그 이웃들과 소통도 하고

그레 처음엔 마냥 어렵다고만 생각했었는데요

막상 해보니 나름의 즐거움이 또 있더라구요

 

스트레스 없이 일하면서 돈 벌고

아이들 육아도 제대로 할수 있고

이렇게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일이 또 있을까요? ^^

 

 

 

 

 

 

 

 

 

블로그로 돈버는법은 제가 인터넷에 올린 글이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제 수익도 점점 늘어나게 된답니다

 

그럴수밖에 없는게 제가 쓴 글이

1개일때와 10개일때와는 읽는 사람의 수가

다를테니까 당연한 결과겠지요?

 

오로지 글만 써서 돈버는 일이에요

추천인 지정해서 가입후

추천인한테 교육받고 내 아래 회원을

가입시키는 일 아니구요

오로지 글 쓰는 일 외엔 그 어떤 일도 전혀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회원모집으로

스트레스 많이 받으며 일하셨던 분들이

오로지 타이핑으로만 돈을 벌수 있는

이쪽으로 많이 갈아타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일의 스트레스는 훨씬 적으니까요 ㅎㅎ

 

1일부터 말일까지 일하고 모인 수익금은

다음달 15일에 세금 3.3%만 제외하고

모두 제 통장으로 들어와요

집에서 일하고도 회사다니며 월급 받는 기분이랍니다^^

 

 

 

 

 

 

 

 

솔직히 저는 글 읽는 것도

글 쓰는 것도 굉장히 싫어하는 사람중에

한사람이었는데요

 

블로그로 돈버는 법을 알고 나서부터

바뀌더라구요

다른 사람이 쓴 글을 읽는 것도 재미있고

제가 글 쓰는 것도 재미있고

그 글로 인해 돈을 버니 더더 재미있어졌어요 ㅎㅎ

 

제가 쓴 글들은 삭제하지 않는 이상

계속 인터넷에 남아 있기 때문에

제가 바쁜 일이 있어서

글을 못쓰는 날에도 검색한 사람들에 의해

수익은 꾸준히 발생하니 신기하기도 해요

 

 

 

 

 

 

 

 

아참 수익금 책정 기준은요

제가 쓴 글을 읽은 검색자의 유입이 이루어지면

한명당 8000원의 수수료를 받게 되는데요

하루에 5명만 관심을 보여도

제 하루일당은 4만원이니

한달이면 100만원이 넘겠지요?

 

하루중 블로그에 글 쓰는 시간이

기껏해야 2시간이 채 안되는데

그에 비해 수익이 이렇게 난다면

이거야 말고 고수익아니겠어요?

집에서 아이키우면서 2시간만 투자하고

한달에 100만원 번다면 꼭 해야하지 않을까요?

 

물론 매월 고정금을 받는건 아니구요

유입수에 따라 받는 금액이 달라지기 때문에

더 적은 달도 더 많은 달도 있어요

그때 그때 달라요~~~

 

 

 

 

 

 

 

 

집에서 오로지 글만 쓰는 일이라고 하니

간혹 대충해도 돈 벌수 있다고

오해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그런분들이 꼭 아셔야할게 있어요

 

블로그로 돈버는법은

반드시 제대로 배우고 꼭 실천해야만

돈벌수 있는 거에요

배우긴 했지만 제대로 실천하지 않으면

돈 벌수 없다는거...

세상에 어떤 일도 남의 돈 쉽게 벌순 없잖아요

이것만은 꼭 알아두시길 바래요 ^^

 

이왕 시작해보기로 맘 먹었다면

회사에서 알려주는대로

딱 5개월만 해보세요

지금 고민하던 이 시간조차도

아까웠다고 느끼는 날이 있으실거에요

 

내가 포기하지 않는 이상

언제까지나 할수 있는 일이라서

일 끊길 걱정 없이 일할수 있구요

글 쓸때 필요한 자료는

회사에서 제공하니까

보고 따라 하시면 된답니다

 

블로그로 돈버는법

정말 나도 돈 벌수 있을까

고민만 하지 마시고

상담 먼저 해보신후에

궁금증 해결하세요~~~

 

 

 

 

 

 

 

 

 

저는 이 글을 쓰고 수수료를 받을수 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