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타자아르바이트 해서 아이들 학원비 마련했어요 본문

정보제공/마케팅

타자아르바이트 해서 아이들 학원비 마련했어요

행운의 토파즈 2016. 10. 18. 21:48

아이들이 커갈수록 늘어가는 학원비

들어오는 돈은 정해져있고

나가야 할돈은 점점 늘어가더라구요

 

그래서 부업할 거리를 찾아보다가

타자아르바이트를 시작했는데요

 

생각보다 수익도 잘 들어오는게

집에서 일하고 아이들 학원비

제 손으로 직접 마련했어요 ^^

 

 

 

 

 

 

 

초등학교 고학년이 될수록 배워야 할 과목은 많아지는데

영어 한과목만 해도 20~30만원이고

수학도 배워야 하고 논술도 해야하고

취미생활 할수 있는 학원도 가고 싶다고 하고

 

아이들이 배우고 싶어하는 과목은 너무나 많은데

학원비가 정말 너무 비싸더라구요

 

그렇다고 돈 때문에 아이가 배우고 싶다는거

안시킬수도 없고 여러모고 고민이 많았었는데요

 

저는 지금 타자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고민해결 하였답니다

 

 

 

 

 

 

 

 

하루에 3만원 이상 수익을 내고 있으니

한달이면 100만원이 넘는 수익금을 가져가는데요

3.3%의 세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은 모두 제 통장으로

입금이 된답니다

 

타자아르바이트는 말 그대로 글을 타이핑 치는 알바인데요

정해진 시간 내에 하는 일이 아니라

내가 일할수 있는 시간에

아무때나 할수 있는 일이에요

 

그럼 어떤 종류의 글을 쓰는 건지 궁금하시겠지요?

회사에서는 제공하는 자체아이템을

홍보할수 있도록 부업하는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는데요

 

계약기간 없이 제가 원하는 한

언제까지나 아이템을 지원해주기 때문에

퇴직? 걱정 없이 쭈~~~욱

타자아르바이트를 할수 있답니다

 

 

 

 

 

 

 

 

타자아르바이트는 재택근무에요

인터넷 연결이 되어있는 컴퓨터 한대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일할수 있구요

다른 추가 적인 업무 없이

오로지 글만 쓰고 인터넷에 올려서

수당을 받는 일이에요

 

제 글을 읽는 방문자 한명당 8000원의 수수료를

받게 되는데요

요 8000원이 결코 작은 금액이 아니라는거죠

저는 하루에 적어도 4명 이상 들어오는데요

하루에 3만원 넘게 버는거에요

하루에 3만원씩 30일이면 90만원이잖아요

매일 똑같이 4명만 들어오는건 아니니까

한달 급여로 따지만 100만원이

넘게 되더라구요 ㅎㅎ

 

 

 

 

 

 

 

 

타자아르바이트를 하기 위해서는

딱 한가지 조건밖에 없어요

만 20세 이상의 성인

이 조건에만 충족된다면

남녀노소 누구나 재택근무 부업을

할수 있는데요

 

일하는 시간 정해져 있지 않구요

하루에 글 써야하는 양 또한 정해져있지 않아요

 

참고로 저는 하루에 딱 2시간만 시간내서

글을 쓰고 있구요

2시간동안 2개의 글을 매일매일 올리고 있어요

 

참 글을 써서 올리는 공간은

인터넷의 어느 영역에 글을 올리는건 상관없지만

저는 지금 이 글처럼 블로그나

회사에서 제공해주는 카페에 글을 쓰고 있어요

 

 

 

 

 

 

 

 

 

글 쓰는건 하나도 어렵지 않아요

회사에서 제공해주는 글에다

제 생각을 덧붙여서 친구에게 소개하듯이

(지금의 제 글처럼요)

편안한 문체로 쓰면 된답니다

이처럼 쉬운 재택알바는 아마 또 없을거에요

 

학원비도 벌수 있는 타자아르바이트는

주부들도 회사원들도 퇴직하신분들도

정말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신 일이에요

처음에 일할수 있는 방법을

다~~~ 알려주고 시작하기 때문에

컴퓨터를 잘 못하시는 분들이라도

타자아르바이트 어렵지 않게 할수 있답니다

 

저 역시도 컴퓨터로 검색이나 쇼핑만 했었지

블로그나 카페에 글 한번 써본적 없거든요

그런데 지금은 인터넷에 글을 씀으로 인해

아이들 학원비 모두 제 손으로 마련하여

배우고 싶어하는거 다 배울수 있게

해주고 있으니 얼마나 뿌듯한지 모르겠어요

 

정해진 살림속에서 더이상 허덕이지 마시고

집에서 짧은 시간 투자해서

보너스같은 추가 수입 만들어보세요

 

오로지 글만 쓰고 집에서 편하게 일할수 있는

타자아르바이트 한번 시작해보면

수익 발생하는 즐거움에

일을 놓지 못하실거에요^^

 

 

 

 

 

 

 

 

저는 수익아이템을 지원받고 이글로 인해 수수료를 받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