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캘리그라피 독학 동영상으로 배우는게 더 쉬워요 본문

정보제공/방과후

캘리그라피 독학 동영상으로 배우는게 더 쉬워요

행운의 토파즈 2016. 10. 8. 20:29

전 어릴때부터 글씨 잘쓰는 친구들이 너무 부러웠어요

 

그래서 글씨 잘 쓰는 친구들 보

 

글씨를 엄청 따라 썼었는데요

 

그러다 보니 제 글씨체가 없어져버렸어요 ㅋㅋㅋ

 

학교다닐때 저만의 글씨체를 만들어 놓지 못했더니

 

아직도 글씨체가 오락가락 잘 못써요 ^^;

 

그래서 어떻게 하면 나도 예쁜 글씨를 써볼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캘리그라피 독학으로 배울수 있다는 정보를 알게 되었답니다 ㅎㅎ

 

 

 

 

 

 

 

 

 

 

 

 

캘리그라피 독학이라고 하면 책보고 혼자서

 

연습해야한다고 대부분 생각하겠지만

 

인터넷 동영상 강의를 보면서

 

혼자 연습하는게 훨씬 재미있고 쉽게 배워지겠더라구요

 

 

 

 

 

 

 

 

 

동영상 인강이라서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기 때문에

 

내가 편한 시간에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도

 

보고 따라쓸수 있으니 캘리그라피 독학으로 배우기에

 

딱인것 같아요 ^^

 

 

 

 

 

 

 

캘리그라피 독학으로 배우고도

 

그로 인해 돈까지 벌수있다면 최고의 자격증이 되겠지요? ㅎㅎ

 

예쁜 글씨체만 보고 따라하기만 하는 캘리가 아닌

 

기초부터 제대로 배우면

 

나만의 특별한 기술을 가질수 있답니다 ^^

 

 

 

 

 

 

 

 

 

 

 

 

 

 

저는 이 글로 인해 수수료를 받을수 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