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여성알바사이트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여성알바사이트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행운의 토파즈 2018. 1. 20. 01:57

여성알바사이트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직장생활 하시는 분들

월급에 만족스러워 하시는 분들이

얼마나 많으실까요?

아마 평범한 직장인들이라면 대부분

만족스럽지 못한 월급때문에 웃고 울고 할텐데요

 

 

저 역시도 마찬가지랍니다 ㅠㅠ

대신 저는 여성알바사이트에서

일감 받아 재택부업알바를 하고 있는데요

 

일을 시작한지는 1년 정도 되었구요

제가 선택한 여성알바사이트를 이용하면서

느꼈던 점들 몇가지 함께 공유하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

 

 

제가 20대여자알바로 하고 있는 일은

아주 쉽고 간단하답니다

 

컴퓨터만 있으면 누구나 할수 있는 일로

제 블로그에 그냥 편한 형식의

글을 작성하여 올리기만 하면 되요

 

글을 작성해서 올리는 시간을 재어보니

보통 2O~3O분 정도 걸리는것 같아요

 

 

 

블로그에 쓰는 글의 주제는

기관에서 주는 원고와 사진을 토대로

작성을 했구요

 

꾸준히 일을 하다보니

하루에 3~4만원 정도씩

수익이 발생하더라구요

 

누가 시켜서 하는게 아니라서

가끔 빼먹을 때도 있지만

시간 날때마다 글을 작성하고

수익이 모아지는게 너무 재미있어요

 

 

제가 선택한 여성알바사이트는 재택부업이 가능한데요

아마 검색해 보시면 비슷한 사이트들이

참 많이 나온답니다

 

저도 시작하기전에 여기저기 많이 확인해 봤는데요

제가 원하던 스타일의 일이 아니라서

결정하기가 참 어렵더라구요

 

이왕이면 믿을수 있는 곳에서 하자라는 생각으로

공신력 있는 업체를 찾다보니

교육청에서 정식인가도 받고

꽤 오랜 시간동안 꾸준히 운영하고 있는 곳을

발견한 순간

아!! 바로 이거다  싶었죠 ㅎㅎ

 

 

 

요즘 제가 하고 있는 재택알바도

이 공신력있는 기관에서 받은

원고와 사진을 활용하여 작성하고 있는데요

 

블로그로 수익을 내는 부분은

좀더 구체적으로 알고 있으면

더욱 도움이 많이 될것 같아서

수강료를 내고 온라인 강의를 들으면서

일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블로그에 'ㅂ'자도 몰랐던 제가

블로그를 운영하는 방법부터

글쓰기 방법을 배우고

더 나아가 블로그마케팅까지

완전 초보지식부터 전문가지식까지

제대로 배울수 있어서 저에게는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답니다

 

참 교육자료중에는 반응이 좋았던

원고들과 글을 좀더 편하게 쓸수 있도록

키워드도 제공하기 때문에

좀더 쉽게 일을 시작할수 있었어요

 

블로그에 글을 써서 올리면

내 글을 읽는 사람들의 반응 한건당 8OOO원의

수수료를 받게 되는데요

글 하나에서도 여러명의 반응이 일어나기 때문에

수익을 만들어내는게 그리 어렵진 않더라구요

 

 

 

 

제가 일한 시간이 늘어나는 만큼

제 글을 읽는 사람들도 자연스럽게 늘어나고 있구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수익도 높아지더라구요

 

잠깐 한두달 해보고 안되면 말지~

라는 생각을 가지신 분들 말고

조금 오래 걸리더라도 꾸준히

오랫동안 해보자 라는 생각을 가지신 분들께

권유해드리고 싶은 알바에요

 

 

 

 

하는 일도 간단하고 인터넷과 컴퓨터만

있으면 집이나 카페 어디에서든지 할수있으니

재택근무로 완전 쵝오지요~

 

게다가 시간이나 업무량이

정해져 있지 않아서 내 스케줄에 맞도록

조절하면 되니

부업알바을 해보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함 도전해보세요

 

 

 

육아 때문에 다시 직장에 들어갈

엄두가 나지 않는 주부님들도

나이 / 경력 / 외모 / 결혼유무

묻지도 않고 따지지도 않고

시작할수 있지만

미성년자는 안된다는점 !!

 

글을 잘 못쓰신다는 분도

블로그를 해본적이 없다는 분들도

걱정하지 마세요

기초부터 배워서 하면 되니까

시작도 전에 걱정 먼저 하기 없귀~~

 

 

 

일하는 시간 대비해서 봤을때

수익이 괜찮은 부업알바 찾는거

특히나 제약많은 주부들에게는

힘든 일이잖아요

 

제가 선택한 여성알바사이트 링크를

아래부분에 남겨드릴테니

천천히 알아보세요

무료로 자료도 제공하는것도 받아서

꼼꼼히 확인해보시고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

 

 

 

여성알바사이트 무료상담 & 자료 신청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이 포스팅은 디비통의 이벤트 활동으로 경제적 대가를 받을수 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