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야간아르바이트 묻지도 말고 따지지도 말고 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야간아르바이트 묻지도 말고 따지지도 말고 해?

행운의 토파즈 2018. 1. 21. 19:35

회사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

직장인 이지만 저는 야간아르바이트로

투잡을 하고 있기도 하답니다

 

직장생활을 하면서 구지 야간알바까지

해야하는지는 뭐 두말하지 않아도

다 공감하실거라 생각되는데요

 

저는 아이들을 키우고 있는 입장이기 때문에

월급만 가지고는 사실 생활이

빡빡할수밖에 없더라구요

월급통장은 무슨 버스정거장인거마냥

돈이 들어왔다 훅 하고 나가버리니 ㅠㅠ

 

그래서 집에서 집에서 할수있는

야간아르바이트를 시작했는데요

 

 

 

 

집에와서 할일 다 해놓고

잠자기 전에 1~2시간 여유시간이 있거든요

예전같았으면 그 시간에 드라마를 봤지만

지금은 글쓰기알바를 하면서

돈을 벌고 있어요

 

이것저것 뭐 여러가지 할 거 없이

딱 제 블로그에 글을 써서 올리면

끝인지라 직장인이자 할일 많은 주부인 저도

조금은 쉽게 야간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데요

 

밤에만 해야하는 일이 아니라서 더 좋아요

야간알바라고 소개를 해드렸지만

시간이나 장소 작업량에 상관없이

아무때나 글을 올려도 되거든요

 

그래서 저는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점심아르바이트도 간간히 하고 있답니다 ^^

좀더 열심히 해서 안정권에 들어오면

아이들 돌보면서 집에서 전업으로

하는것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야간아르바이트로 글쓰는 일을 할때에는

두가지 타입이 있는데요

한가지는 업체에서 준 원고를

고대~~로 따라 써서 올리면 되는 일이구요

또 한가지는 업체에서 아이템을 제공받아서

내가 자유롭게 글을 작성하면 되는건데요

내 글에 반응을 하는 사람 한명당

8천원을 받게 된답니다

 

고로 내가 글을 많이 작성할수록

반응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그러면 수익까지 늘어난다는거죠~

 

제가 주로 작성하는 글의 내용은

초등교육관련이나 방과후자격증

마케팅 등의 교육과 관련된

글을 작성하고 있답니다

 

 

 

 

 

글을 쓰는 일은 정말 간단하고 쉽지만

어떻게 글을 써야 사람들의 반응을

이끌어내는지는 사실 잘 모르잖아요

야간아르바이트를 통해서

수익을 좀더 많이 만들기 위해서

전문교육기관을 통해 교육을 받고 시작했어요

 

그랬더니 평상시 제 블로그는 방문자도 별로 없었는데

확실히 교육을 받고 나니 방문자가 점점 늘어나더라구요

 

 

 

 

직장생활하랴 집안일 하랴

교육은 언제 받았느냐구요?

교육기관을 찾아가서 배운게 아니구요

집에서 온라인 강의로 배웠답니다

내가 편할때 아무때나 강의를 들을수 있어서

편하기도 했지만

강의를 듣고 잘 모르는 부분은

전화나 메신저 게시판으로 상담을

받을수 있고 코칭을 받을수 있거든요

 

 

 

 

근데 이렇게 편하고 좋은 야간아르바이트도

한가지 단점이 있더라구요

퇴근하고 많이 지쳐있는 날엔

글을 쓰기가 너~무 귀찮다는거에요

누군가가 일해라 시키는게 아니기 때문에

전적으로 제 의지로 일하는 거거든요

하지만 저만의 방법 !!

일하기 싫을때 수익이 얼마나 났는지

확인해보면 바로 글을 써야겠다는

마음이 다잡힌답니다 ㅋㅋㅋ

 

야간알바를 시작한 첫날부터

수익을 만들어낼수는 없지만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히 하다보니

점점 늘어나는 수익을 보면서

아~~ 이거 진짜 되네?

했네요 ㅎㅎ

 

 

 

 

야간아르바이트 묻지도 말고 따지지도 말고 하라면

물론 안하시겠지요?  ^^

이렇게 말씀드린 이유는

집에서 하는 재택알바의 종류가

찾아보면 정말 너무너무 많거든요

이왕 하실거라면 많이 비교도 해보신후에

결정해도 늦지 않다는 뜻이었어요 ^^

 

제가 하고 있는

야간아르바이트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상담신청 해보세요

상담과 자료는 무료로 제공해 드린답니다 ^^

 

 

야간아르바이트

상담신청하러가기 클릭

 

 

 

이 포스팅은 디비통의 이벤트 활동으로 경제적 대가를 받을수도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