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일요일알바 나가기 귀찮으니까 집에서 해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일요일알바 나가기 귀찮으니까 집에서 해요~

행운의 토파즈 2018. 1. 23. 00:03

일요일알바 나가기 귀찮으니까 집에서 해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바쁜 회사생활을 하고 주말이 되면

몸이 천근만근~~

다들 그러시죠? ^^

 

저 역시도 마찬가지이지만

돈 한푼이라도 더 벌려면

일요일알바를 해야 하거든요

쉬기에도 바쁜 일요일에

밖에나가서 일하려면

얼마나 싫겠어요

 

일요일에 할수 있는 알바자리 찾고계신다면

제가 하고 있는 부업에 대해서

잠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

 

 

 

저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일이 아닌

조금은 특별하다고 할수 있는 부업을 하고 있는데요

집밖에 나가지 않고

집에서 컴퓨터를 가지고 일을 하고 있답니다

 

뭐 생각하기에 따라서 달라지겠지만

소일거리 정도라고 생각해도 좋구요 ㅎㅎ

저는 시간이나 장소에 상관없이

일을 하고 있구요

때로는 매일 하지도 않고

틈이 날때에만 일을 하고 있답니다

 

 

인터넷에 글을 작성하는 일을 하고 있는데요

제가 주제를 가지고 작성한 글을

읽은 분들의 반응이 보이면

저는 정해져 있는 수수료를 받게 되는데요

누가 내 글을 읽고 반응했는지

얼마만큼 승인이 되었는지 등등

투명하게 확인할수 있답니다

 

그래서 저는 주말이 되면 나가기 귀찮으니까

집에서 일요일알바를 하고 있는데요

추운날씨에 집밖에 나가지 않아도

돈을 벌수 있어서

그게 제일 좋아요 ㅎㅎ

 

 

 

 

컴퓨터를 잘 못하면

일요일알바를 못하는거 아니나구요?

절~~대 아니에요

컴퓨터를 키고 키보드를 두르릴수만 있다면

시간이 오래 걸려도 할수 있는 일이에요

내가 하고자 하는 마음만 있다면

뭐든 못하겠어요 ^^

 

 

 

이왕 일요일알바 해보기로 맘먹고

일자리를 열심히 검색중에 있다면

돈드는거 아니고 상담받는다고

무조건 시작해야하는거 아니니까

부담갖지 마시고

상담이라도 먼저 받아보신후에

다른곳과 비교도 해보시고

정말 잘할수 있겠다는 생각되는 일로

결정하세요~~

 

일요일알바 무료자료 신청하기 클릭

 

 

 

이 포스팅은 디비통의 이벤트 활동으로 경제적 대가를 받을수도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