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인터넷 돈벌기 언제나 꾸준히 하는중~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인터넷 돈벌기 언제나 꾸준히 하는중~

행운의 토파즈 2018. 1. 24. 00:09

인터넷돈벌기 언제나 꾸준히 하는중~

 

 

인터넷을 활용하는 방법은

여러가지 있겠지만

예전엔 아이들 동영상 틀어주고

인터넷쇼핑하고 요리만드는 방법

검색하는 정도의 용도로밖에

활용을 하지 않았던것 같아요

 

인터넷으로 돈벌기는 아무나 하는게

아니라고 생각했었거든요

뭔가 특별한 자격증이 있는

분들만 해야하는일?

 

근데 지금은 저도 인터넷 돈벌기하며

매달 생활비에 보탬이 되고 있답니다 ^^

 

 

 

아들 둘을 키우며 집안일도 해야하고

육아도 해야하고

매일매일이 너무나 바쁜

그냥 어디에서나 볼수 있는 흔한 주부인데요

 

우연히 요리레시피를 검색하다가

인터넷 돈벌기를 알게 되어

나도 한번 해볼까 싶어서 알아보게 되었어요

 

인터넷만 되는 곳이면

어디에서든지 할수 있으면서

아무런 제약없이 자유롭게 일을 할수 있다기에

맘에 가더라구요

 

 

 

 

2O세 이상의 성인이면

나이 성별 경력 자격증 유무에 상관없이

누구나 해도 되구요

알아보니 저같은 주부들도 많이 하고 있으며

직장인들도 투잡으로 하는 분들이

꽤 많다고 하더라구요

 

계약기간이 없기 때문에

평생직업으로 해도 좋을것 같구요

밖에 나가서 일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스트레스도 덜 받고

참 괜찮은 일이다 싶더라구

 

제가 직접 해보니까

집에서 하는 일이라 편하기도 하고

돈도 생각보다 꽤 잘 벌리는것 같아요

왠만하면 게을리 하지 않고

오랫동안 할 계획이랍니다 ㅎㅎ

 

 

 

인터넷 돈벌기를 하려고 하니

제가 잘 할줄 몰라서 좀 배워야 했거든요

그래서 수강료를 내고 온라인 강의를 통해

보면서 일하는 방법을 익혔어요

 

처음엔 수강료 때문에 고민을 좀 했지만

아무 방법도 모르고 하는것보단

확실한 방법을 알고 일을 하는게

훨씬 나을것 같다는 판단으로

도전했는데요

결론적으론 제 판단이 옳았네요 ^^

 

블로그 만드는 법 / 관리하는법

 수익을 만드는 글 쓰는 방법

내가 쓴 글을 많은 사람들이 볼수 있도록 하는 방법 등

기초부터 다양한 지식들을

실무에 바로 도입시킬수 있도록

배워서 그런걸까요?

배운대로 따라하니 진짜 수익이 발생해서

처음엔 엄청 신기했네요 ㅋㅋ

 

 

 

수강료를 내고 배웠다고 하니

진짜 어려운가보다~ 라고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하는 일은 결코 어렵지 않아요

 

업체에서 주는 가이드에 맞춰서

글을 작성하고 내 블로그에 올리면 되는데요

다른 사람들이 내 글을 읽고

자료신청을 하면

저는 건당 8천원씩 받게 된답니다

 

 

 

 

블로그에 써 놓은 글은 제가 일부러 삭제하지 않는이상

오랫동안 남아있기 때문에

그로 인해 수익이 점점 쌓이게 되는거구요

 

아이들 육아와 함께 하다보니

가끔 바쁠때는 글을 못쓸때도 있어요

하지만 그 누구도 저에게 뭐라고 하는 사람이

없답니다 ㅎㅎ

 

내 스케쥴에 맞춰서 일을 할수 있다는게

제일 좋은 장점이지요

그래서 주부부업 하는 분들이 많은 거구요

 

 

 

 

하루에 두시간 정도만 시간내서

짬짬히 인터넷 돈벌기 하고 있는데요

시간에 비해서 버는 돈은 꽤 쏠쏠하답니다 ^^

 

물론 처음에 시작하자마자 이런 결과를 바란다면

그건 분명 욕심이구요

저처럼 언제나 꾸준히 하다보면

점점 늘어나는 수익을 확인할수 있을거에요

 

기관에서 제공해주는 아이템을 가지고

글을 쓰는 것이기 때문에

제품 품절로 인해 쓸 글이 없어지지는 않을까

라는 걱정 할 필요 없구요

 

저도 10개월 넘게 하고 있지만

한번도 일거리가 없었던 적은 없었답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내가 원하는만큼만

일을 할수 있는 정말 자유롭게 할수 있는 일이라

육아와 병행해서 일을 해야하는

주부들에게는 안성맞춤인 일이구요

저 역시도 인터넷으로 돈벌기 하면서부터

돈과 마음에 여유가 생겨서

요즘 좀 행복해요^^

 

다른 업체처럼 상담이나 모집을 할 필요 없이

오로지 글만 작성해서 올리기만 하면 되는 일이니까

재택근무나 인터넷으로 돈벌기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참고해 보시는것도 좋을듯 하네요 ^^

 

 

 

인터넷 돈벌기 무료자료 받아보기

클릭

 

 

 

 

이 포스팅은 디비통의 이벤트 활동으로 경제적대가를 받을수도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