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집에서할수있는일 월 50만원 이상 벌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집에서할수있는일 월 50만원 이상 벌기

행운의 토파즈 2018. 1. 25. 00:08

집에서할수있는일 월 50만원 이상 벌기

 

제 친구가 지방에 있다가 서울로 혼자

이사를 왔는데요

집에서 살땐 모르다가

혼자서 살려니 집세부터 공과금에

각종 생활비 등등

직장생활을 열심히 하고있지만

돈이 통 모이질 않는다면서 하소연을 하더라구요

 

 

 

아마 다들 공감하는 부분일거에요

저 역시도 얼마전까진

친구와 상황이 다르진 않았거든요 ㅎㅎ

하지만 전 지금은 아주 많이 달라졌어요

생활에 여유가 생겼거든요

어떻게 여유가 생겼는지 궁금하시죠?

집에서할수있는일을 작년부터 시작해서

아직까지 하고 있거든요!!

 

 

 

 

집에서할수있는일을 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고작 하루에 1~2시간 정도이구요

보통 5O만원 이상씩은

벌고 있답니다

 

일하는 시간대비 따지고 보면 아주 쏠쏠한데요 ㅎㅎ

그래서 남들처럼 고수익이라고 내놓기는 좀 부끄럽지만

다 나름의 기준은 있는거니까

저는 완전 만족스럽답니다 ^^

 

집에서 재택근무로 일을 하는건데요

특별한 기술이 없어요

20세 이상의 성인이면 누구든지 시작할수 있어요!!

 

 

 

 

 

제가 집에서할수있는일은

업체에서 제공해주는 일거리를 받아서

후기식의 글이나 리뷰글을 작성하는건데요

흔한말로 블로그 포스팅이라고 하지요~

 

제 블로그에 쓴 글을 다른 사람들이 읽으시고

나도한번 해볼까? 라는 마음으로

문의나 무료자료를 요청하면

저에게는 8OOO원이라는 수수료가

발생하는건데요

 

 

 

 

 

물론 수익은 일한 시간과 양에 따라서

개인차이가 조금씩 있겠지만

인터넷상에 내 글이 늘어날수록

수익도 비례하여 점점 높아진답니다

 

저는 작년부터 이 일을 해서

인터넷상에 있는 제 글의 양이 꽤 되구요

지금도 역시 열심히 쓰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할 계획이기 때문에

조금씩 늘어나는게 눈에 보이는데요

주말엔 놀러다니느라 잘 하지 못하더라도

수익이 꽤 발생하고 있답니다

 

보통 하루에 3~5건 정도 수수료가 발생하는데요

하루에 2~4만원정도 버는것 같아요

가끔씩은 더 될때도 있구요 ^^

 

 

 

제가 하고 있는 집에서할수있는일은

한국마케팅아카데미라는

교육기관을 통해서 하는건데요

 

이곳은 16년동안이나 꾸준하게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교육청에서 인가로 받은 공신력 있는 곳이구요

방송에도 소개가 된적도 있어요

 

 

글을 창작해서 써본적이 없는 저는

첫글 쓸때 왜케 떨리고 어렵게 느껴졌는지요 ㅎㅎ

하지만 수강료를 지불하고 강의를 들은대로

따라하다보니 그리 어렵지 않더라구요

이제는 오히려 글 쓰는걸 즐기고 있다는 중 ^^

 

강의 내용도 알아듣기 쉽게 해주시구요

모르는 부분은 일대일로 답변을 받을수 있어서

크게어려운 점은 없답니다

 

 

 

 

강의는 언제든지 평생동안 다시 돌려보는

반복학습이 가능하니

일하다가 막히는 부분이 있거나

새로 업데이트되는 강의들도

무제한으로 들을수 있어서 더욱 좋아요

 

또한 수익이 생각보다 잘 나지 않는 분들은

전문가분들이 도와주시니

처음에 했던 걱정들은

기우에 불과했더라구요 ㅎㅎ

 

 

 

 

딱 언제까지 몇개의 글을 써야한다 라는식의

정해져있는 스케쥴을 따르는게 아닌

제 시간에 맞춰서 일을 할수 있는데요

저같은 직장인들에겐 이런점들도 참 좋더라구요

 

인터넷만 가능하면 어디에서든 글을 쓸수 있으니

가끔은 여행가면서도 차안에서

스마트폰으로 글을 써서 올리기도 한답니다 ㅎㅎ

 

집에서할수있는일을 하고 수익이 발생하면서부터

한동안 못했던 적금도 새로 들었어요

 

 

 

 

글쓰는 일은 뭔가 체계적으로 배운 사람들만 하는거라고

생각해서 도전할 생각조차 하지 못했었는데

제가 직접 해보니 의외로 저에겐 잘 맞더라구요 ㅎㅎ

 

아마 재택알바 하는 내내 힘들고 짜증났다면

여태 이어오지 못했을거에요

실적에 대한 부담감 혹은 사람들 영입에 대한

스트레스가 전혀 없기 때문에

맘편하게 할수 있거든요

그래서 제친구에게도 소개해줘서

지금은 함께 재택근무를 하고 있답니다 ㅎㅎ

 

 

 

 

빠듯한 생활비때문에 여유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제가 하고 있는 집에서할수있는일 한번 해보세요

아마 한번 시작하면 쭉 달리게 될거에요 ㅎㅎ

 

무료로 재택근무에 대한 자료를 받아볼수 있도록

링크를 남겨드릴테니 천천히 둘러보시고

결정하세요 ^^

 

 

집에서할수있는일

무료자료신청하기

클릭

 

 

이 포스팅은 디비통의 이벤트 활동으로 경제적 대가를 받을수도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