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재택부업사이트 제대로 잘 고르자~ 본문

카테고리 없음

재택부업사이트 제대로 잘 고르자~

행운의 토파즈 2018. 1. 27. 00:02

재택부업사이트 제대로 잘 고르자~

 

 

재택부업을 해야겠다고 맘 먹었다면

어떤 일을 해야할지 고민되시죠?

 

집에서일을 한다는것 자체가

주부에서는 더 없이 좋은 최고의 조건일텐데요

육아도 하고 돈도 벌고

이렇게 좋은 기회가 있다면

무조건 잡아야 하는거 아닌가요? ㅎㅎ

 

그래서 지금 이시간에도 많은 주부님들ㅇ

재택부업사이트를 알아보고 계실텐데요

제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짧게 소개해 드려볼까 해요 ^^

 

 

 

 

 

저도 집에서 일해보고자

재택부업사이트를 엄청 열심히 검색해보고

따져보고 상담해본 끝에 시작하였고

현재 1년 가까이 일을 하고 있어요 ^^

 

집에서 있으면서 육아도 소홀히 하지 않고

집안일도 다 하면서

하루에 2시간 정도만 활용해서

돈을 벌고 있거든요

 

 

 

 

 

글에 대한 아이템을 기관에서 제공받았구요

그에 대한 홍보글이나 리뷰글을

블로그에 작성하는 일을 하고 있답니다

 

제가 작성한 글을 읽은 분들이

관심이 생겨서 문의하시거나

자료를 받아보신다면

1건에 8OOO원의 수수료를 받고 일하는건데요

 

글을 써야한다고 하니 걱정되신다구요? ㅎㅎ

저도 첨엔 그런 걱정이 있었지만

이 일은 글재주나 문장력과는

전혀 상관이 없더라구요

그러니 시작도 전부터 괜히

걱먹을 필요 없다는 사실~~

 

 

 

 

 

사실 저도 첨엔 자신이 없어서

기관에서 원고를 받아 그대로 작성하는 일로

시작을 했구요

이제는 많이 익숙해져서

저 스스로 글을 써서 올리고 있답니다

 

저는 블로그를 해본적이 없었던터라

제대로 배워보고자 하는 마음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기관에 수강료를 내고

온라인으로 강의를 들으면서

기초부터 제대로 배웠구요

그 덕분에 1년 가까이 이렇게 일을

할수 있지 않나 싶어요

 

글도 자꾸쓰다보니 노하우가 생겨서

지금은 하나 작성하는데 2O분도 채 걸리지 않는답니다

가장 중요한건 스스로 게을러지지 않고

꾸준하게 하는거라는 사실 !!

 

 

 

 

워낙 인터넷상에 재택부업사이트가 많다보니

믿을수 있는 곳인지 그게 가장 걱정스러웠어요

 

영업같은 일을 해야하는 곳도 있고

다단계인 곳도 있고

사기인 곳들도 워낙 많다고 하기에

그냥 다른일 할까?? 하는 생각도 잠시 했었지만

제가 직접 기관에 방문해서 확인해보니

전혀 그런 걱정할 필요가 없는 곳이더라구요

 

제가 일하고 있는 기관은

16년동안이나 꾸준하게 운영되고 있는

마케팅교육기관이구요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 그 어느곳보다 믿음이 가는곳이에요

 

게다가 수강료 딱 한번만 지불하면

재택부업사이트를 평생 무료로 이용할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맘에 들었는데요

최신 업데이트 되는 강의도

무료로 들을수 있구요

1OO가지가 넘는 아이템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품절 걱정없이 일을 할수있다는점도

아주 맘에 들었어요

 

 

 

 

기관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아이템으로 일을 하기 때문에

일거리가 없어질 걱정 하지 않아도 되구요

 

내가 일한만큼 정직하게 수익이 발생하니

더욱더 열심히 하게 될수밖에 없겠더라구요 ㅎㅎ

 

저는 주부인지라 주말에는 잘 못할때도 있고

평일에도 2시간 정도씩 밖에 일하지 못하지만

그래도 꾸준히 열심히 하고 있구요

 

집에서 할수있는 일이라는게

정말 너무 좋아요

제 성격과도 잘 맞다보니 큰 어려움 없이

해올수 있었던것 같아요

 

 

 

 

제가 틈틈히 일해서 모인 수익금은

매달 15일에 세금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따박따박 입금되고 있으니

집에서 이렇게 일하고 벌수 있는 일은

아마 이게 최고이지 않나 싶어요 ^^

 

미안하지만 미성년자는 할수 없구요

성년이면 누구나 할수 있어요

단기간에 고.수.익.을 원하는 분들께는 권유해드리지 않지만

오랫동안 꾸준하게 수익을 만들어내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진지하게 알아보시는것도 좋을듯 해요

 

재택부업사이트 알아보실땐

정말 많은 곳들이 있으니

자신에게 잘 맞는 일인지 꼼꼼하게 확인해보고

비교해 보신후에 결정하세요

 

회원가입 하지 않아도

관련자료를 받아볼수 있으니

맘편하게 확인해보세요 ^^

 

 

 

재택부업사이트 무료자료 받아보기

클릭클릭

 

 

이 포스팅은 디비통의 이벤트 활동으로 경제적대가를 받을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