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손부업알바 매일 가뿐하게~ 본문

카테고리 없음

손부업알바 매일 가뿐하게~

행운의 토파즈 2018. 1. 27. 23:02

 

 

손부업 해보신적 있으세요?

저도 예전에는 꽤나 많이 해봤었는데요

십자수도 해봤고 옷에 비즈 붙히는것도 해봤고

봉투접기 상자만들기

열쇠고리 만들기 등등 다양하게 해봤지만

정해져있는 기간내에 내지 못하면

그 다음에 일거리를 주지도 않는건 다반사고

하루종일 허리아파라 쭈구려 일해도

한달에 십만원 버는게 정말 힘들더라구요

 

 

일하는거에 비해 돈도 안되고

힘만들고 집안도 엉망진창이 되길래

아이들 데리고는 못하겠다 싶어

다른 손부업알바를 찾아봤어요

 

제가 찾은 기관에서 할수 있는 일은

두가지 정도로 나눌수 있었는데요

기관에서 원고를 받아서 그대로

작성해서 올리는 일도 있구요

 

 

 

 

두번째는 CPA라고 하는

업체에서 제공한 아이템에 대한

나의 생각을 직접 작성하여

블로그나 카페 등에 올리고

내가 작성한 글들로 인해

유입된 사람들이 상담을 신청하거나

무료자료를 받아보신다면

수수료로 8천원부터 96OO원을 받는 일이 있어요

 

 

 

일하는 방법에 대해선 온라인강의로 배우면서

관련 교재도 제공해 주기 때문에

보다 효과적으로 일을 할수 있다는게 좋구요

어려운 부분에 대해선 상담도 해주신답니다

처음에 교육비를 한번만 내면

추가비용은 일체 없이

추후에 업데이트 되는 강의도

평생 무료로 들을수 있어요

 

 

 

 

손부업알바를 시작하면 처음엔 교육을 받기 때문에

수익에 대한 기대를 하기는 힘들지만

일정기간의 교육기간이 끝나고 나면

내가 일하는 양에 따라서 점점 수익이

늘어나는 것을 확인할수가 있었어요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들은

아래에 남겨드리는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시고 무료로 드리는

자료를 꼭 확인해보신후 결정하세요~

 

 

손부업알바 사이트 확인하고

무료자료 신청하기 클릭

 

 

 

이 포스팅은 디비통의 이벤트 활동으로 경제적 대가를 받을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