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우쿨렐레 연주 학원보다 인강이 혜택이 더 많네요 본문

정보제공/방과후

우쿨렐레 연주 학원보다 인강이 혜택이 더 많네요

행운의 토파즈 2017. 1. 11. 22:02

우쿨렐레 연주에 한참 빠져있는

제 동생에 대해서 얘기하려고 해요

옆에서 지켜보니 우쿨렐레 학원에 가서 배우는것보다

인강으로 배우니 혜택이 많아보이더라구요

우쿨렐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서

제 동생이 배우고 있는 

인강사이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이곳은 우쿨렐레지도사를 전문적으로 양성하는

교육기관 사이트인데요

꼭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해야만

강의를 들을수 있는건 아니에요

제 동생도 처음부터 자격증 취득이 

목표는 아니었거든요

단지 우쿨렐레 학원을 다니려니

애기땜에 시간을 낼수가 없어서

집에서 배울수 있는 곳을 찾다가

알게 되었다고 해요


지도사 양성 기관이지만 동생은 정말

처음엔 취미생활용으로 강의를 들었대요

인강이니까 당연히 집에서 조카보면서

틈틈히 들으며 연습하고 연주하고...

근데 생각해보니 이왕 좋아하는거 배우면서

자격증을 따 놓으면

조카가 좀 크고나서 언젠가는 자격증으로

취업을 할수도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래요

그래서 좀 더 집중해서 강의를 듣고

연습 열심히 하고 자격증 취득을 위해

열공중인 동생이에요 ㅎㅎ



우쿨렐레 연주를 배우기 위해서

악기를 살까 고민했었는데

이 곳에서 수강하니 우쿨렐레를

무료로 보내줬다고 하네요

오~~~~~

우쿨렐레 학원에서 배우려면

따로 사던가 아니면 학원에서만

연습용으로 쓰고 집에는 못가져올텐데

여기는 수강과 동시에 우쿨렐레를

무료로 주다니 좀 신기했어요 ㅎㅎ



그리고 제 동생처럼 지금은 취미용으로

우쿨렐레 연주하는 방법을 배우고 있지만

몇년이 지나서 취업을 하려고 할땐

이 교육기관에서 운영하는 취업지원연구소의

도움을 받을수 있다고 하는데요

취업이 될때까지 또는

창업을 원하면 창업에 성공할때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도움을 

받을수 있다네요

경험이 없다면 아마 혼자 알아보고 하기는

힘들것 같은데 도움을 준다고 하니

동생은 나중에 동네 아이들 몇명씩 소그룹으로 모아서

작은 학원처럼 운영해볼까 생각하더라구요



제 동생이 누구를 가르치는걸 참 좋아하거든요

대학생때는 중학생 과외도 해보고

학원에 취업을 해서 아이들을

가르치기도 했던 경력이 있는 아이에요

악기를 다루는건 처음이지만

강의대로 따라하다보면

그리 어렵지 않다고 말하는 동생이

신기하기도 하고 

벌써 계획을 짜놓고 노력하는 모습이

기특하기도 하네요 ^^


아마도 우쿨렐레 연주하는 방법을

학원에 가서 배웠더라면

이런 미래의 계획까지 세우지 못했을 거에요

정말 취미생활에서 끝났겠지요?

어떻게 보면 제 동생은 우쿨렐레 인강 사이트

선택을 잘 한 덕분에 자신의 미래를

좀 더 괜찮은 쪽으로 계획할수 있었고

그로인해 많은 혜택을 받은것 같다고 말하네요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도 우쿨렐레를 배우고 싶어서

학원쪽으로 알아보고 계시다면

인강사이트도 함께 비교해 보세요

상담신청하시면 무료강의도 받아볼수 있으니

우쿨렐레 학원과 비교해보세요~~ ^^



우쿨렐레 학원보다 많은 인강의 혜택이

궁금하시면 클릭해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