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집에서하는알바 방법만 알면 어렵지 않아요 본문

정보제공/마케팅

집에서하는알바 방법만 알면 어렵지 않아요

행운의 토파즈 2017. 2. 2. 22:07

집에서하는알바 검색해보면

정말 많은 글들이 보일거에요

지금 저와 같은 일을 하고 계시는 분들도

꽤 많으시구요


재택부업으로 하는일이 어렵다면

많은 분들이 하지는 않으시겠지요?

방법을 알면 정말 어렵지 않지만

모르기 때문에 시작하기까지

고민되시고 걱정이 많으실거에요

저 역시도 그랬으니까요 ^^

 


어떻게 일을 해야하는지 모르기 때문에

고민만 하다고 포기하시고 다른 일을 찾으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한번만 용기 내서

상담을 받아보시고 알바자료를 확인하신다면

아마도 꼭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드실거에요


제가 집에서하는알바는 정보성글을 쓰는일이에요

아무 정보나 막 쓰는건 아니구요

마케팅관련 정보성 글이나

방과후 지도사 자격증 소개글

초등교육에 관한 글 등을

작성하고 있어요

글을 쓸수 있는 글감이나 사진은

회사에서 제공하기 때문에

글 쓰는것 자체가 그리 어려운 일은 아니에요



그럼 왜 사람들이 어렵다고 하는지 궁금하시죠?

이런 정보성 글을 쓰려면 블로그란 녀석을 키워야 하거든요

지금 이 글도 제 블로그에 작성하는 것처럼요

블로그를 해보신 분들은 그리 어렵지 않게

시작할수 있지만 만약 블로그를 해본적이 없으신 분이라면

시작도 하기전에 겁부터 갖고 계시더라구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아이디 생성하는 방법부터 블로그를 꾸미는 방법

어떤 글을 블로그에 써야하는지

블로그를 어떻게 키워나가야 하는지

블로그를 통해 마케팅까지 할수있도록

모든 방법은 회사에서 모두 배울수가 있거든요


그러다가 어려운 부분은 언제라도 질문 답변이 가능한

게시판이나 전화상담 방문상담까지 가능하니

내가 필요할땐 언제나 도움을 받을수 있어요



집에서하는알바로 한달에 수백만원씩 버는 업체도 있어요

수당이 아주 센 대신 상담이란걸 직접 해야하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상담이나 회원모집을 하는 일은 전혀없이

오로지 글 작성만 하고 수당을 받기 때문에

재택부업으로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답니다


고객을 상대해야하는 영업을 하는게 아니에요

저는 오로지 정보를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기만 하면 제가 하는 일은 끝.

제 글을 읽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문의를 하는건

그들의 몫이지요 ^^


저는 집에서하는알바로 하루에 1시간 정도밖에

글을 쓰지 못해요

회사도 다녀야 하고 집에오면

집안일도 해야하기 때문에 여유시간이

그리 많지는 않거든요



집에서 하는 손부업 같은 경우엔

납기일이나 일의 양이 정해져있지만

제가하는 재택알바는 완전 자유로워요

내가 일할수 있는 날 할수있는 만큼만

일을 해도 누가 뭐라하는 사람 없지만

수익은 꾸준히 나오고 있다는게

참 매력적인 일이랍니다


벌써 제가 이 일을 시작한지 10개월이 넘었어요

수익이 나오지 않았다면

계속해서 재택알바를 하지 않았겠지요?

저 역시도 시작하기 전에 블로그를 해본적이 없었기 때문에

막연히 어려울거라 생각하고 고민했던적이 있었는데요

지나고 생각하니 배우면서 하면 하나도

어려울게 없는데 시작도 하기전에 왜 그리

걱정을 많이 했었나 싶더라구요



재택근무알바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부담갖지 마시고 먼저 상담을 신청해보세요

무조건 하시라는 강요 일체 없구요

회원가입도 필요 없어요

그냥 먼저 알아보고 결정하겠다는 마음으로

알아보세요^^


집에서하는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하세요~



이 포스팅은 나눔커뮤니케이션의 이벤트 활동으로

경제적 댓가를 받을수도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