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컴퓨터알바 주부도 직장인도 OK 본문

정보제공/마케팅

컴퓨터알바 주부도 직장인도 OK

행운의 토파즈 2017. 1. 27. 18:33

저는 아이 둘을 키우는 주부에요

열심히 회사에 다니고 있는 직장인이기도 하구요

주부도 직장인도 자영업자도

만 20세 이상의 성인이면

누구나 할수 있는

컴퓨터알바 제가 하고 있어요


배운대로만 잘 따라하면

누구나 돈을 벌수 있는 알바라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솔직히 말하면 아이들 키우면서

직장생활하는게 쉽지만은 않아요

회사에서는 일때문에 힘들고

집에오면 집안일과 육아로 힘들고

남는시간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바로 방바닥과 한몸이 되어 쉬고싶은게

직장맘의 현실이지요


하지만 마냥 내가 하고 싶은대로만 하고

살수는 없잖아요

힘들어도 일해야 하고 

귀찮아도 집안일 해야하고

아이들도 돌봐야 하고

그 와중에 부족한 생활비 걱정까지

해야하구요 ㅠㅠ



저만 이렇게 사는건 아니겠지요? ㅎㅎ

각자의 사연은 다르지만 목표는 하나잖아요

돈 많이 벌어서 조금이라도 여유있는

삶을 살고 싶은거

저 역시도 그러한 이유로 직장외에

또다른 알바를 찾아보다가

우연히 컴퓨터알바를 알게 되었어요


다른 투잡처럼 밖에서 일하는게 아니라

집에서 컴퓨터만 있으면 할수 있는일이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벌써 10개월이나 되었네요

열심히 한 덕분에 전보다는 조금

여유있는 삶이 되어가고 있는것 같아요



하루에 컴퓨터알바를 하는 시간은 딱 2시간정도

다른 업무 없이 홍보글만 쓰고 있어요

이와 비슷한 재택업무를 할수있는 회사는

꽤 많이 있지만 저는 아카데미를 통해서

일하고 있어요


아카데미는 교육기관이기 때문에

알바를 하기 위해선 온라인마케팅에 대해서

배워야 하거든요

그래서 처음에 수강료가 들어가긴 하지만

이미 수익을 내고 있기 때문에

수강료가 아깝다고 느껴지진 않아요



시작하고 처음에 2달 정도는 배우면서 실습하는

시간이지만 그 과정중에 이미 수익이 나오더라구요

지금은 컴퓨터알바를 투잡 부업 개념으로 

하고 있지만 이왕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서 배운거

다르게 활용할수도 있겠더라구요


언제까지 회사를 다닐수 있진 않으니

지금은 아니지만 몇년 뒤에

작은 사업을 하려고 구상중에 있거든요

사업에 성공하려면 홍보가 가장 중요하잖아요

저는 온라인마케팅에 대해서 배우고 있기 때문에

다른 홍보업체를 통하지 않아도

제가 직접 홍보할수 있는 기술을 미리 배웠으니

홍보에 대해서 모르고 시작하시는 분들보다는

훨씬 유리한 위치에서 시작할수 있다는

경쟁력을 갖추고 있네요 ^^



앞날까지 생각하고 시작했지만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일이 어렵지도 않고

수익도 잘 나오고 있기 때문에

 전 지금의 컴퓨터알바를 앞으로도 계속 할 예정이에요

계약기간이 정해져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평생동안 해도 되거든요

물론 그때그때 트렌드에 맞는 온라인마케팅 강의가

업데이트 되는것도 무료로 계속 수강할수 있으니

일 하면서 부담감은 더더욱 없어요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더라도

배워가면서 물어보면서 하면 누구든지 할수 있는 일이니

재택부업 재택알바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회원가입 없는 상담을 먼저 신청해보세요

지금부터가 시작이에요



생각보다 재미있는

컴퓨터로 돈버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클릭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