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문서작성알바 하면서 돈 벌고 있어요 본문

정보제공/마케팅

문서작성알바 하면서 돈 벌고 있어요

행운의 토파즈 2017. 1. 24. 12:38

명절을 앞두고 큰돈이 필요한 지금

알바가 절실하게 필요하지요

한달에 몇백만원씩 천만원씩 버는

큰 돈은 아니지만

저는 문서작성알바 하면서 꾸준히

소소하게 돈 벌고 있어요



저는 상업고등학교를 나왔고 직장도

사무직 일이라 타이핑을 많이 치거든요

컴퓨터로 잘하는 거라곤 타자치는것 뿐? ㅎㅎ

하지만 이것도 기술이라치고

이 기술 써먹으면서 돈 벌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싶어서 검색하던중

원고작성알바를 찾아냈답니다


정해진 원고를 작성해주고 

원고료를 받는 알바도 있지만

저는 글을 쓰고 문의자가 생길때마다

수수료를 받게 되는 CPA알바를 하고 있어요

정해져있는 글을 그대로 옮겨 적어도 되고

또는 제 생각을 덧대서 써도 되고

글을 쓰는 방법은 정해져 있지 않고

자유롭게 쓰기만 하면 되요



물론 처음에는 글을 써본적이 없었던 터라

제 생각을 글로 옮겨 적는게

왜 그리도 어려운지 좀 헤맸었던 적도 있었어요

하지만 지금은 반복적인 일을 하다보니

글 쓰는 시간도 많이 단축되어서

30분 정도면 글 하나 작성 끝이랍니다


문서작성알바를 하기 전에 어떻게 하면

수익을 내는 글을 쓸수 있는지 교육받는 시간이 좀 필요한데요

정말 기초적인 부분부터

수익이 나는 꿀팁까지 모두 알려주기 때문에

배운대로만 따라하니 돈이 정말

벌리더라구요



다른 사람들을 내가 직접 상담할 필요도 없고

일의 양이 정해져있는 것도 아니고

어렵지 않아서 하루에 여유시간이 1~2시간만 있다면

누구나 할수 있는 일이에요

(단 20세 이상의 성인만 가능해요)


제가 예전에 다른 문서작성알바를 해본적이 있었는데요

시험지 문제를 그대로 옮겨 적는 일이었거든요

근데 마감 시간도 정해져있고

오타날때마다 돈이 얼마씩 깍이고

수학같은경우는 서식입력이 까다롭기도 하고

일을 하려면 회사에 꼭 방문해서 확인받아야 하고

재택근무로 일하려고 했던거였는데

생각보다 까다로운 부분이 너무 많더라구요



근데 지금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는

모든게 다 FREE 해요

회사에 방문할 필요도 없구

마감시간이 정해져있는것도 아니고

업무량이 정해져있는 것도 아니고

오타났다고 돈 깍이는거 없고

그냥 제가 꾸준히 일 하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 일이라서

저는 계속 꾸준히 글을 쓰고 있어요


물론 제가 쓰는글이 조리있고

잘 쓴 글이라고 말할순 없어요

글을 쓰는 시간은 많이 단축되었지만

그렇다고 글을 잘쓰는건 아니거든요

다만 그렇게 잘 쓴글이 아니더라도

수익이 발생하는 것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다는거에요

만약 글을 잘쓰는 사람만 돈버는 구조라면

글쓰는걸 직업으로 하는 

작가님들만 돈 벌어가는 일이 아니겠어요? ㅎㅎ



문서작성알바 까다롭지도 않고 어렵지도 않으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주저말고

상담을 먼저 해보신후에 결정하시는것도

괜찮지 않을까요?

저 역시도 궁금한것 못참는 성격인지라

바로 상담신청해서 궁금증 해결하고 시작했답니다

상담신청할땐 회원가입이 필요없으니

이 또한 간단해서 좋더라구요 ^^

관련 사이트를 남겨드릴게요~

제가 잘 하고 있고 돈 벌고 있다고

모두에게 다 잘 맞는 일이라고는 말씀드리기 힘드니

다른 곳과도 많이 비교해 보시고

본인이 잘 할수 있는 쪽으로 

현명한 선택 하시길 바래요~~~ 


문서작성알바 업무내용이 궁금하시면

클릭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