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직장인부업 정말 가능할까요? 본문

정보제공/마케팅

직장인부업 정말 가능할까요?

행운의 토파즈 2017. 1. 17. 12:44

안녕하세요? 저는 아이둘을 키우고 있는 주부이자

회사도 열심히 다니고 있는 직장인이에요

직장 외에도 부수입을 원해

부업을 많이 원하지만 막상 검색해보면

퇴근후에 몸으로 하는 일이거나

아니면 인터넷으로 하는 부업에 대해

많이 나오잖아요


저는 직장생활하는 것만으로도 힘들어서

퇴근후 몸으로 하는 투잡은 못하구요 ^^;

집에서 인터넷으로 하는 부업을 하고 있어요

회사를 다니고 있지만

아이둘을 키우려면 돈이 만만찮게 들어가거든요

직장인부업 정말 가능할지 궁금하시죠?



저는 퇴근하고 집에가면 7시쯤 되요

그러면 아이들과 저녁 먹고

공부해놓은거 확인하고

밀린 설거지 청소 하고

아이들 잠자리에 들고 나면 10시쯤 되거든요

퇴근후 3시간이 정말 눈깜짝 할 사이에

지나가네요 ㅎㅎ


하루종일 서서 일하고 집에들어가면

몸이 너무 피곤해서 저도 빨리 쉬고 싶지만

잠시만 시간내서 글 하나정도 쓰고

잠자리에 든답니다

글 하나 쓰는데 그리 오래걸리지 않거든요

한 40분정도??



제가 직장인부업을 시작한지 

벌써 10개월 정도 되었는데요

처음에는 글 하나 쓰는데 2시간씩 걸릴때도 있었어요 ㅎㅎ

하지만 시작한지 3개월 정도 지나니까

글쓰는것도 익숙해져서인지

그리 오래걸리지 않게 되더라구요

덕분에 일하는 시간은 점점 짧아지고 있지만

수익은 점점 늘어가고 있다는 사실^^

글을 쓰면서 수익이 늘지 않았다면

전 직장에 그만뒀을거에요 ㅎㅎ


제가 하고 있는 직장인알바는요

회사의 판매아이템을

인터넷에 홍보하는 글을 쓰고 있어요

홍보글을 쓰는일을 하다보니

인터넷에 제가 쓴 글이 많이 쌓여야

제 글을 읽는 사람들도 많아지겠지요?

그렇기 때문에 일하는 시간은 짧아져도

지난 10개월동안 제가 써놨던 글들이

누적되어있기 때문에

그만큼 수익은 늘어날수밖에 없답니다



물론 일할수 있도록 모든 방법과 노하우는

회사에서 모두 온라인으로 교육해주기 때문에

강의 잘 듣고 잘 따라하기만 하면 되요

배운대로만 따라하면 실패하지 않는

직장인부업이에요


글 하나 쓰고나서 댓가를 받는 수익구조가 아니라

글을 써놓고 검색자가 제 글을 통해

회사로 유입이 되면 커미션을 받는

형식으로 돈을 벌기 때문에

글 한개에서도 몇건 또는 수십건씩

수익이 발생하기도 하는 바로 이러한 일을

cpa알바라고도 해요



일회성 원고 타이핑알바보다는  cpa알바로

수익내는 재미가 쏠쏠 하거든요 ㅎㅎ

수익내역은 스마트폰 어플이나

인터넷 개인사이트를 통해서

바로바로 수익확인이 가능하구요

매월 15일이면 세금을 제외한 나머지 수익금은

받을수 있어요

전 어제도 수익금을 입금받았거든요

회사에서 월급받고 직장인부업으로 또 월급받고

한달에 월급을 두번 받는 기분

꽤 재미있어요 ^^


저 글을 잘 쓰는 편은 아니에요

제가 하고 있는 이 재택부업은

글솜씨가 없더라도 수익내는데는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아요

글쓰는게 문제가 아니라

어떤씩으로 글을 쓰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이에요

이 모든 방법은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다 교육을 해주기 때문에

배우고 따라하시면 누구라도 할수 있는 일이에요

단, 한가지 처음부터 무조건 수익만을 위해서

욕심내지 마시고 천천히 오래하겠다는 생각으로

여유있게 꾸준히 하시다보면

분명 해낼수 있는 일이에요



전 지금 이 글도 시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회사에서 밥 먹고

남는 시간을 이용해서 글을 쓰고 있는 중이에요

그만큼 내 의지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할수 있는 일이에요^^


제가 하고 있는 재택근무부업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서 상담이 가능한

사이트를 연결해드릴테니

꼼꼼히 살펴보시고 회원가입이 필요없는

무료상담신청 해보세요

하든 안하든 궁금한건 물어보고

결정하셔도 되니까요^^



직장인부업 재택근무

자세히 알아보시려면

클릭해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