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인터넷부업으로 글쓰는알바 어때요? 본문

정보제공/마케팅

인터넷부업으로 글쓰는알바 어때요?

행운의 토파즈 2017. 1. 16. 12:50

저는 집에서 인터넷부업으로

글쓰는알바 하고 있는 주부랍니다

컴퓨터 한대만 있으면

할수 있는 일이라

주부들이 하기에  또는 직장인들이

투잡으로 하기에

가장 좋은 일이 아닌가 싶어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저는 주부이기에 집에서도 해야할 일들이

너무너무 많아요

그 와중에 시간을 내서 글쓰는알바를 하고 있는데요

시간이 오래걸리지 않는 인터넷부업이기 때문에

가능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저는 하루에 2시간 정도 알바를 하고 있는데요

글 한개 쓸때도 있고 2개 쓸때도 있고 그래요

재택알바이기 때문에

시간제약이나 일 양이 정해져있지 않아요

자유롭게 내가 일할수있는 시간만큼

알아서 일하면 되구요

글 쓰는 일 외엔 그 어떤 다른 추가적인

일은 전혀 없어요

누군가 제 전화로 연락을 해서

물어본다거나 해야할일 또한 없어요

제가 쓴 글 그 어느곳에도 제 전화번호는

공개가 되지 않거든요





제가 인터넷부업으로 쓰고 있는 글의 내용은

대부분 교육에 관한 부분이 많아요

온라인마케팅자격증부터 방과후교사자격증까지

또 초등학생 교육방법에 대한

정보성 글을 쓰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검색하시고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시더라구요


제가 쓴 글을 읽으신 분들이 회사사이트로

유입이 되면 저는 그에 맞는 수수료를

받게 되는 형식으로 돈을 벌고 있는데요

글 하나 쓰고 일회성으로 끝나는게 아니라

제가 쓴 글을 삭제하지 않는이상

인터넷에 계속 남아있기 때문에

글 하나에서도 수익이 꽤 많이 

발생하기도 한답니다



인터넷부업을 하기 위해선 2달 정도 

교육기간이 필요해요

이왕 돈 벌려고 시작한 일인데

제대로 배우고 해야 일을 효과적으로

수익을 낼수 있거든요

그러니 시작하자마자 바로 수익을 내야겠다는

조급한 마음은 일단 접어두시고

나는 열심히 배워서 제대로 한번 일해보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일을 시작하시면

맘이 한결 편할거에요 ^^

그렇게 배우면서 실습하는 과정에서

수익은 이미 나게 되는 경험을 하게 되실거에요

또한 좀더 열심히 공부한다면

온라인마케팅관련 자격증도 취득할수 있게 될거구요



이렇게 인터넷으로 부업하는 방법을

몰라서 못하는거지

알고나니 안하면 안되겠더라구요

가정주부가 집에서 2시간정도만

일하는데도 월 100만원 정도 번다면

반드시 해야하지 않을까요?

나는 못할거야.. 나는 그런거 못해..

라는 부정적인 생각보다는

자신의 가치를 더 높이기 위해서라도

한번 알아보시는 건 어떠세요?



저 역시도 그냥 인터넷 쇼핑만 할줄아는

평범한 주부거든요

절대 컴퓨터를 잘한다거나 글을 잘 쓴다거나

그렇지 않아요

지금 이 글처럼 그냥 편안하게 제 생각을

적으면 되기 때문에 글쓰는알바

그리 어렵지도 않아요

처음이 어렵지 일단 시작하고나니

별거 아니더라구요 ^^

오히려 내가 처음에 시작도 안하고 그냥

지나쳐버렸으면 어쩔뻔했을까 싶어요 ㅎㅎ


모든 일은 내가 하기 나름이지요

어떻게 생각하고 어떤 마음가짐으로

일을 하느냐에 따라

결과는 천차만별이랍니다

집에서할수있는부업을 찾고계시는 분이라면

제가 일하고 있는 사이트를

남겨드릴테니 자세히 알아보시고

상담요청을 해보세요

상담시에는 절대 부담주지 않으니까

걱정마시구요^^




인터넷부업 자세한 업무 알아보기

글쓰는알바 하는 방법이 궁금하시면

클릭해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