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재택근무알바 덕분에 명절이 두렵지 않아요 본문

정보제공/마케팅

재택근무알바 덕분에 명절이 두렵지 않아요

행운의 토파즈 2017. 1. 15. 14:26

새해가 시작된지 벌써 보름이 지나감과 동시에

이제 명절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예전같았으면 명절때마다 지출되는 비용때문에

스트레스도 많이 받았는데요

이제는 재택근무알바 덕분에

돈 걱정은 하지 않는답니다^^

제가 하고 있는 재택알바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게요


저는 요즘 주부들사이에서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타이핑만 치는 알바를 하고 있어요

다른 부수적인 일은 전혀 없이

오로지 원고만 쓰면 되는 일이에요

회사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아이템에 대해서 글을 쓰는건데요

글이나 사진은 제공이 되기 때문에

제 생각을 덧붙혀서 글을 쓰고

인터넷에 올리기만 하면 되는 일이에요


재택근무알바이니까 당연히 일은 집에서 하겠지요?

전 집에서도 일하고 가끔씩은 회사에서

남는 시간이 있을때 글 하나씩 쓰기도 해요

그만큼 글을 쓰는데 

오래걸리지 않기 때문에 할수 있어요



집에서도 하루에 일하는 시간은 

2시간도 채 되지 않아요

직장맘이기 때문에 퇴근하고 나면

집에서 해야할 일들도 많고

아이들도 돌봐야 하기 때문에

여유시간이 많지는 않거든요

이렇게 짧게 재택근무알바를

하고있지만 제가 벌고 있는 돈은

일하는거에 비해 꽤 많이 받거든요



제 글을 읽은 방문자가 회사의 사이트로

유입이 되면 한사람당 8000원이라는

수수료를 받는데요

금액이 적은것 같지만

하루에 5명만 유입이 되더라도 일당 4만원이에요

한달이면 120만원이겠지요?

하루에 2시간 정도만 일하지만 

한달수입 120만원이면 꽤 많지 않나요?

물론 매월 고정적으로 

정해진 금액을 버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꾸준히 돈을 벌고 있으니

몇백만원 몇천만원씩 벌수있다는

헛된 꿈을 쫒지 않고

내가 일한만큼 돈을버는 정직하고 안정된 일이라서

저는 지금 10개월째 글을 쓰고 있답니다



처음부터 안정적으로 수익을 올린건 아니었어요

배우는 시간도 필요하고

글쓰는게 익숙해지려면 연습도 필요하고

기다림의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 시간을 견디지 못하고 포기하시는 분들도

간혹 계시더라구요ㅠㅠ

하지만 이왕 재택근무알바를 시작하기로 했다면

제대로 배우고 해야 

글을 효과적으로 쓸수 있지 않겠어요?

전 처음부터 급하게 생각하지 않고

천천히 오래하겠다는 생각으로 꾸준히 해왔더니

지금 안정적인 수익을 올리는데

성공한것 같아요


명절이 되면 지출되는 금액이 꽤 많지요?

양가 부모님들께 드리는 용돈도 필요하고

조카들에게 줘야하는 세뱃돈도 필요하고

상차림 비용도 만만치 않구요

왔다갔다하는 교통비도 꽤 들지요

매년 명절때마다 고민이었던 돈걱정

올해부터는 안정적인 재택알바덕분에

고민하지 않고 스트레스받지 않고

해결이 되었답니다^^



아마 재택근무알바를 지금 시작하게 되면

지금 당장 명절비용이 해결되지는 않지만

저처럼 꾸준히 열심히 하다보면

올해 추석때쯤이면 저처럼 고민없는

명절을 보내실수 있을거에요 ㅎㅎ



안정적이고 오랫동안 할수있는

집에서 할수있는 일을 찾고 계신다면

제가 일하고 있는 곳도 한번 알아보세요

제가 아무리 괜찮은 곳이라고 해도

궁금한 점들은 본인이 직접 알아보셔야 할테니

사이트를 둘러보시고 부담없이

상담신청도 해보세요..

절대 무조건 하시라는 강요의 말은 

단 한마디도 안하니까

맘 편하게 물어보신후에 못하겠다 싶으면

안해도 된답니다


재택근무알바 그것이 알고싶다

클릭하세요~



회사로부터 원고를 제공받고

글을 적은후 수수료를 받을수 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