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온라인마케팅자격증 돈버는 자격증이 맞네요 본문

정보제공/마케팅

온라인마케팅자격증 돈버는 자격증이 맞네요

행운의 토파즈 2016. 11. 29. 22:02

저는 제 작은 사업을 더 홍보할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다가 


온라인마케팅자격증이라는게 있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요즘엔 어떤 일을 하든간에 마케팅이 참 중요하잖아요


마케팅은 여러매체를 통해서 할수 있지만


시대가 시대이니만큼 


온라인마케팅이 답인것 같아요






요즘 사람들은 대부분의 정보를 인터텟에서 얻고


구매도 인터넷으로 많이 하고 있기 때문에


저 역시도 제 사업을 홍보하려면


오프라인보다는 인터넷쪽에 힘을실어서


제가 직접 마케팅해보려고 해요






효과적으로 마케팅 할수 있는 방법을


배우려고 여기저기 많이 알아봤었는데요


그 중에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서 배우고 있어요


다른 곳은 매체별로 마케팅 강의를 들으려면


따로따로 수강해야 하고 


추후에 추가되는 강의를 들으려면 또 따로 추가수강료를


지불해야 하지만


아카데미는 단 한번의 수강으로


다양한 매체의 마케팅 방법 뿐만 아니라


업데이트 되는 강의들을 


무료로 계속 들을수 있더라구요


마케팅도 트랜드에 따라 자꾸 변하게 되는데


그때마다 추가비용을 내고


수강하기엔 솔직히 버거운 감이 있거든요







그리고 실천마케팅이라고 수강하는 도중에


배운대로 따라하다보니


저절로 매출이 따라오더라구요


배우고 따라하는 과정에서 매출이 상승하니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


자꾸자꾸 더 실천하게 되요 ㅎㅎ


그냥 기본적인 이론교육만 해주는 게 아니라


제대로 따라하면 수익을 낼수 있는


실전마케팅이라 너무너무 재미있어요 ^^







저는 아직 강의를 100% 다 듣지는 못했어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온라인마케팅자격증 과정을 통해


제 사업에 접목시켜서 매출향상을 시키고 있는 중이구요


또한 아카데미에서 제공하는 


수익키워드를 활용하여


틈나는 시간에 부업까지 하고 있어요


부업이든 사업이든 마케팅이 필요한 곳은 어디든


제대로 접목시켜서 수익을 낼수 있는


온라인마케팅자격증은 정말 돈버는 자격증이 맞더라구요







온라인마케팅자격증 과정은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수강을 하기 때문에 시간의 구애를 받지 않고


내가 편한 시간에 공부할수 있어서


더욱 효율적으로 할수 있어요


저처럼 사업아이템이 있으신 분들이나


사업아이템은 없지만 부업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카데미를 통해 온라인마케팅 과정을 배워보세요


아카데미 수강생 중 수익이 발생하지 않은 수강생은


없다고 자신있게 얘기하는 부분이


저는 믿음이 가더라구요









현직 마케터로 계시는 강사님들의 모든마케팅 노하우를


배우셔서 원하는 매출의 목표를 꼭 이루시길 바래요~~ ^^






온라인마케팅자격증에 관심 있으시다면

클릭해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