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구인구직정보 재택부업 타이핑알바 일자리 공유해요 본문

정보제공/마케팅

구인구직정보 재택부업 타이핑알바 일자리 공유해요

행운의 토파즈 2016. 12. 3. 16:21

재택부업 일자리 찾고계신 분들을 위해서

구인구직정보 공유하려고 글을 써봐요 ^^


저는 아이둘 키우고 있는 주부인데요

집에서 재택부업으로 일하고 있어요

제가 부업으로 하고 있는 일은 타이핑 알바인데요

하루에 2시간 정도만 일하고 있지만

일반 손부업하고는 비교도 안되는

돈을 벌고 있답니다




손부업 저도 많이 해봤지만

솔직히 돈이 많이 되지는 않잖아요

정말 말그대로 딱 부업만큼만 벌게 되더라구요

단가도 너무 저렴하고 종류에 따라서

자재가 너무 많이 필요하다보니

집도 많이 어질러지고

그러다보면 아이들 육아하면서

손부업하기가 생각처럼 쉽진 않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하고 있는 재택부업은

컴퓨터만 있으면 타이핑만 치면 되는 일이라

집이 어지러워지지도 않구요

단가는 꽤 세답니다

타이핑알바로 돈 버는 방법을 알려드리자면

글을 써서 블로그나 카페 sns 등

인터넷에서 이용할수 있는 모든 매체 중

자신이 잘 할수 있는 매체

회사에서 제공하는 홍보글을 올리는거에요



그리곤 내가 쓴 글을 읽고 방문자가 유입이 되면

수수료를 받게 되는 식으로 돈을 벌게 되는데요

글 쓰고 원고료를 받는 일도 있지만

이렇게 유입되는 수에따라 수당을 받는걸

 cpa알바라고 해요

글 하나에서도 많은 방문자가 이뤄질수 있는 방법을

배우고 나면 어렵지 않게

누구라도 할수 있는 일이에요




저는 이미 타이핑알바를 시작한지 7개월 정도 되었는데요

돈이 벌리지 않았다면

아마 진작에 포기하고 안했었을거에요^^

재택부업을 구하기 위해서

구인구직정보 사이트를 많이 찾아봤지만

이런 꿀 알바자리는 찾기 힘들더라구요

요즘엔 주부들 뿐만 아니라

직장인들도 부업을 많이 찾는데요



재택근무로 하는 구인구직정보는 

사실 찾기 어렵더라구요

찾았다 하더라도 일하는 지역이 다르거나

완전히 재택근무가 아닌 출퇴근이

어느정도 이뤄져야 하고

아니면 시간대가 안맞기도 하구요




하지만 저는 일을 배우는것부터 실전에 돌입해서까지

모든것이 온라인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출퇴근에 대한 부담도 없었구요

모르는건 따로 상담요청하면 되니까

일하면서도 도움을 받으면서 할수 있어요

타이핑알바로 제가 하루에 일하는 시간은

평일엔 1~2시간 주말엔 2~3시간 정도에요

각자의 상황의 맞게 더 해도 되고 덜해도 되요

일하는시간이나 양이 정해져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내가 할수 있을때 일하면 되는

진정한 맞춤 재택부업이라고 할수 있어요





재택부업 일자리를 찾고 계신다면

제가 일하고 있는 사이트도 한번 알아보세요

재택부업뿐만 아니라 

자격증 취업 투잡 마케팅 등에 관한 자료를

무료로 받아보실수 있답니다^^


구인구직정보 재택부업 

타이핑알바 일자리에 대한

자료가 필요하신분은

클릭해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