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공부하면서 알바하고 집에서 돈도 벌어요 본문

정보제공/마케팅

공부하면서 알바하고 집에서 돈도 벌어요

행운의 토파즈 2017. 1. 5. 21:44

요즘처럼 인터넷을 많이 사용하는 시기에는

컴퓨터 관련 자격증을 취득해 놓는게

좋겠다고 생각하던차에

온라인마케팅에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자격증을 취득해 놓으면 마케터로 일할 기회도 생길거고

각 영역에서 돈을 벌수 있을거란 확신이 들었거든요

그래서 저는 집에서 공부하면서 알바도 하고

그로 인해 돈도 벌고 있어요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배우고 있는데요

교육기관에 가는것이 아니라

집에서 동영상 강의로 배우고 있어요

제가 공부를 안한지 너무 오래되어서 그런가?

솔직히 한번 들으면 잘 이해를 못하거든요 ㅋㅋ

근데 다행히도 동영상 강의로 들으면서

공부하니까 모르는 부분은 

얼마든지 복습할수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





공부하면서 알바를 한다고 했는데요

실습하고 있다고 생각하는게 맞는것 같아요

배운대로 따라서 글을 써보는 건데요

블로그나 카페 등 온라인의 어느 영역이라도

글을 쓸수 있는 곳이라면

그 영역에 맞게끔 글쓰는 방법을 배워서

그 틀에 맞게 글을 쓰는 실습을 하고 있는데요

이 과정에서 이미 수익이 발생하더라구요


아무글이나 쓴다고 돈을 버는건 아니구요

회사에서 제공해주는 아이템을

소개하는 글을 쓰고 있어요

저는 제가 직접 판매할 아이템이 없었기 때문에

회사에서 주는 글을 썼지만

자신이 판매할 아이템이 있다면 더 좋겠지요?

내 물건을 좀더 잘 팔수 있는 방법중 하나니까요




제가 지금 온라인마케팅에 대해서 배우고 있는 이유가

조만간 제 작은 사업을 시작해 보려고 하거든요

그러려면 온라인에 홍보하는 방법을

알아야 하는데 혼자서 알아보고 하기엔

너무 막막하더라구요

그래서 공부하면서 알바하고 실습을 좀 많이 한다음에

접목시켜보려고 배우고 있는 중이에요


현재 블로그 카페 인스타 페이스북 영역까지는

어느정도 강의를 들은 상태이구요

위에서 말했듯이 한번 듣고는 완벽히 이해하지 못해서

복습하고 있는 중이에요 ㅎㅎ

각 영역별로 효율적으로 글 쓰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완벽하게 마스터 하려면

여러번 복습이 필요할것 같아요




저처럼 돈버는 자격증이 필요하신 분들은

온라인마케팅에 대해서 배워보세요

꼭 자기 아이템이 없어도

제가 지금 공부하면서 알바하고 있는것 처럼

집에서 하는 부업으로만으로도

직장인만큼 돈을 벌수 있으니

주부님들이나 투잡을 원하시는 직장인들도

요즘에 꽤 많이 배우면서 하시거든요


저는 자격증을 취득 할 목표를 가지고

지금은 열공중이라 알바를 적극적으로 하진 못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적당한 생활비정도의

돈을 벌고 있으니 현재로선 만족스럽답니다

공부도 하고 알바도 하고 돈도 벌고

꽤 재미있어요 ^^





온라인마케팅자격증이나 재택알바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제가 공부하고 있는 사이트를 남겨드릴테니까

회원가입 필요없는 상담신청 하시면

무료로 자료를 받아보실수 있으니

확인 먼저 해보세요~~



마케팅자격증 / 재택알바 / 직장인부업 / 주부부업 

무료자료받기 클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