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인터넷홍보알바로 남는시간에 일하고 돈벌어요 본문

정보제공/마케팅

인터넷홍보알바로 남는시간에 일하고 돈벌어요

행운의 토파즈 2017. 2. 6. 22:25

항상 매일 똑같은 일상에

뭔가 활력이 필요한 주부였어요

밥하고 청소하고 아이들 챙기고

남는시간엔 잠깐 늘어져있기 ㅎㅎ


평범한 주부인지라

남들과 크게 다를것 없이

지내왔지만 언젠가부터

남는시간이 너무 아깝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취미생활도 하고 싶고

운동도 하고 싶고 돈도 벌고 싶고

하지만 육아와 살림을 하면서

내가 하고 싶은거 다 하면서

지내는건 사실상 불가능이었지요


밖에나가서 하는 야외활동은

힘들더라도

집에서 뭔가 할수있는걸

찾아보자 싶어서

열심히 검색한 덕분에 ㅎㅎ

집에서 하는 인터넷홍보알바를

하게 되었어요



살림하다가 남는 시간에 잠깐

아이들 학교에 가 있는 시간에 잠깐

학원 가 있는 시간에 잠깐

아이들 잠들고 난 이후에 잠깐

이렇게 하루중 남는 시간들을

쪼개쪼개서 일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시작한 인터넷홍보알바가

저의 취미이자 직업이

되었어요 ^^


예전처럼 남는시간에 

바닥과 한몸이 되어 퍼져있는게 아니라

나도 집에서 돈을 벌고 있다는게

무료했던 제 삶에 활력소가 되더라구요


인터넷홍보알바를 시작하면서

블로그를 하다보니

다른 사람들의 삶을 엿볼수도 있고

소통도 해가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돈만 버는게 아니라 

비슷한 또래의 친구도 생겨서

일도 하고 수다도 떨고

정말 저는 즐겁게 일하고 있어요



집에서 돈버는 홍보알바

알고보면 어렵지 않지만

처음 시작할땐 도움을 받으며

시작하는게 수익을 조금이라도

빨리 내는데 도움이 되요


제대로 홍보할수 있도록

일하는 방법을 배우면서

일거리도 제공받고

안전하고 합법적인 일이기 때문에

걱정없이 맘껏 홍보할수 있어요



인터넷홍보알바를

할수있는 회사는 정말 많지만

모두다 돈을 버는건 아니라고 해요

어디서 배우느냐에 따라

나의 수익은 달라질수밖에 없거든요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서

일하는 방법을 배우고 재택알바를

하고 있기 때문에

남편에게도 아이들에게도

당당하게 집에서 일하고 있다고

말할수 있게 되었네요 ^^



고정급으로 돈을 받는게 아니고

수당제로 받는 일이기 때문에

매일 매달 받는 급여는 달라지지만

그래도 제 기준에서 만족한 수익을

내면서 글을 쓰고 있답니다


만 20세 이상의 성인이면 누구나

직업 성별 경력 아무 조건 없이

시작할수 있어요

단 꾸준히 하겠다는 마음가짐만은

반드시 필요!!



제가 집에서 글을 쓰면서

돈버는 모습을 지켜본 제 친구도

저를 따라서 재택부업을 하고 있어요

저 덕분에 집에서 돈벌수 있게 되었다고

어찌나 즐거워하는지요 ㅎㅎ


하루에 길게 일해야 2시간 정도

글 1~2개 정도 쓰고

한달 급여는 80만원 이상

이정도라면 남는 시간에 편하게

일하는거 치곤 꽤 많이 받죠?

그렇기 때문에 추천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네요 ^^



저도 처음엔 홍보알바에 대해서

검색 많이 하고난후

다른 업체의 재택알바와는 다른 수익구조가

맘에 들어서 무료상담신청을 한 후에

일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홍보알바나 재택부업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먼저 무료상담을 먼저 받아보신후

결정하세요


어떤 일인지 알아야 시작하던지

말던지 할수 있잖아요

제가 돈 벌고 있다고 

남들까지 다 된다고

말할수는 없으니 많이 비교해보고

평생지원 받으며

본인이 가장 잘 할수 있는 업체를

선택하시는게 중요해요



번거로운 회원가입은 필요 없으니

상담신청하셔서 궁금한거

다 물어보시고 

알바자료도 받아보세요~


인터넷홍보알바 재택부업으로

돈버는방법이 궁금하시면

클릭하세요



이 포스팅은 나눔커뮤티케이션의 이벤트 활동으로

경제적 댓가를 받을수도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