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재택근무알바 답답한 수익과 교육을 한방에 해결하고 투잡해요 본문

정보제공/마케팅

재택근무알바 답답한 수익과 교육을 한방에 해결하고 투잡해요

행운의 토파즈 2017. 2. 5. 13:51

무슨 일이든 새로 시작하게 되면

배워야 할수 있잖아요

그게 사무직일이든 기술직일이든..


저는 재택근무알바를 해야겠다고

생각하면서부터 제대로

배워서 꼭 성공하겠다는

의지로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예전에 혼자 해보려고 했다가

대실패를 경험한적이 있었거든요 ^^;



혼자서 고군분투하며 재택알바를

아무리 해도 수익은 나지 않고

매일 시간만 버리고 있는것 같은게

그래서 배우는게 중요하다는것을

뼈저리게 느낀것이죠 ㅎㅎ


그 이후 정말 제대로 배우고 

일을 시작할수 있는곳을 검색하다가

아카데미를 알게 되었어요

이미 많은 분들이 아카데미를 통해서

재택근무알바를 하고 계시는데

이유가 다 있더라구요



혼자서 할땐 나오지 않아서

답답했었던 수익이

확실하고 정확한 교육을 받고나선

한방에 해결해주고 있거든요

그것도 평생회원관리를 받으면서요


가정주부님들도 회사원들도

자영업자님들도 퇴직하신 부모님들도

미성년자만 아닌 누구나

배우면 답답한 수익이 아닌

뻥~ 뚫린 수익을 가져갈수 있어요



저 역시도 예전과는 다른 수익을

가져가면서 즐겁게 투잡알바 하고 있답니다


제가 재택근무알바로 하는 일은

글쓰고 이미지 올리는 일이 다에요

완전 간단하쥬?ㅎㅎ



타이핑치는 일이 어려울줄 알았는데

글감과 이미지 글을 올리는 주제까지

모두 정해주니까

저는 그 틀안에서 편하게

제 생각을 글로 쓰기만 하면 되더라구요


교육을 받으면서 일을 하니까

모르는 부분은 강의를 다시 듣기도 하고

그래도 모르겠으면 1:1상담을

받으면서 차근차근 배워가고 있어요



제가 재택근무알바를 시작한지

10개월 정도가 넘었는데요

새로 업데이트 되는 강의도

무료로 수강하면서

아직도 모르는 부분은

상담신청을 하면서 배워나간답니다


무언가를 배운지가 너무 오래되어서

머리가 잘 안굴러갈때도 있었지만^^;

하나하나 배워감으로서

수익이 점점 올라가고 있는 걸 보면

아직도 신기해요



재택근무투잡을 하는데

시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아요

일 자체가 어렵지 않기도 하구요

개인마다 사정이 다 있으니

모두 똑같이 일할수는 없잖아요


저는 여유시간이 그리 많지 않아서

길어야 하루에 2시간정도?

글 한~두개 정도밖에 안써요


그렇게 쉬엄쉬엄 일하고 있지만

수익은 매일매일 발생하는게

참 신기한 일이죠?


이런 일을 CPA 알바라고 하는데요

일회성 원고료를 받는게 아니라

제가 쓴글이 없어지지 않는이상

그 글을 통해 유입되는

검색자의 수만큼 수당을 버는거에요


일회성 원고료를 받는 일은

매번 새로운 글을 만들어내야하고

글을 쓰지 않으면 수익도 없어요


하지만 CPA알바는

내 글이 인터넷상에 많아질수록

내 글을 읽는 사람도 많아질테니

수익은 당연히 점점

많이 올라갈수밖에 없겠지요?



이렇게 집에서 투잡을 할수 있다는것도

다 아카데미에서 정확한 노하우를

배웠기 때문에 가능해졌네요 ^^


창업을 원하시는 분들

취업을 원하시는 분들

저처럼 재택근무알바를 원하시는 분들

이제 더는 고민만 하지 마시고

일단 한번 문을 두드려 보세요


지금 이 한번의 두드림이

내 생활에 어떤 변화가 일어날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


타이핑알바 투잡알바

재택근무가 궁금하시다면

클릭하세요



이 포스팅은 나눔커뮤니케이션의 이벤트 활동으로

경제적 댓가를 받을수도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