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여자알바로 집에서 돈 많이 버는 뇨자 본문

정보제공/마케팅

여자알바로 집에서 돈 많이 버는 뇨자

행운의 토파즈 2016. 10. 22. 16:50

즐거운 주말이 돌아왔어요~

요즘엔 일주일이 왜그리도 빨리 돌아오는지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겠어요^^

 

 

 

 

 

 

 

 

 

오늘 오전엔 바쁜일이 있어서

아무일도 못했었는데

스마트폰 어플이 계속 띵동 거리더라구요

 

그동안 써놨었던 글들로 인해서

오늘도 수익이 이렇게나 나있었어요 ㅎㅎ

 

 

 

 

 

 

 

 

집에서 돈 벌수 있는 일을 찾아보다가

여자알바로 딱 맞춤인

글쓰기 알바를 알게 되었는데요

주부들이 하기에 딱

직장인들이 투잡으로 하기에도 딱

 

글쓰는게 어렵지도 않고

키보드만 두들길줄 알면

독수리타법도 문제 없이

여자알바를 할수 있겠더라구요

 

 

 

 

 

 

 

 

글쓰기로 홍보하는 일 외에는

영업이나 물건파는 일 안하구요

상담이나 머리아픈일 아니에요

 

그냥 내가 일할수 있는 시간

하루에 2시간 정도만 내어서

키보드만 탁탁 두들려서 글만 인터넷에 올리면 되요

지금의 저처럼요 ^^

 

처음에는 글쓰는게 너무 어려웠었는데요

이것도 반복적으로 하다보니

이제는 그리 어렵게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전에는 여자알바 할때 2시간 정도를

꼼짝않고 초집중해서 글을 쓸을 써야 할정도로 

힘들게 느껴진적도 있었는데요

지금은 커피한잔 타놓고

여유있게 마셔가면서

티비도 보면서 글을써도

금방금방 써지는게

이렇게 일해도 되나 싶을때가 있어요 ㅎㅎ

 

저는 하루에 글 3개정도 쓰는데요

글쓰기 알바로 3개쓰는데 걸리는 시간은

2시간 조금 넘는 정도에요

 

집에서 일한다고 해서

하루종일 컴퓨터앞에 매달려있지 않아요

물론 그렇게 일하면

돈을 더 벌수 있겠지만

저는 집에서도 해야할 다른 일들이

너~~~무도 많기 때문에

여자알바로 할수 있는 시간은

정말 길어야 고작 3시간이에요 ^^;

 

 

 

 

 

 

 

 

 

음식점 서빙이나 편의점 알바로 일하려면

시급 7천원 받으면 많이 받는걸텐데요

저는 여자알바로 2시간 일하고 8만원 벌었으니

시급 4만원이에요

완전 고소득자지요 ㅎㅎ

 

매일매일 8만원씩 벌면 정~~~말 좋겠지만

정해진 금액으로 받는게 아니고

방문자수대로 받는거라서

매일 이렇게 벌지는 못해요 ^^;

그래도 하루에 평균 3만원은 넘게 벌고 있으니

한달에 100만원은 넘긴답니다 ㅎㅎ

 

 

 

 

 

 

 

 

 

 

주부들이 일하기 딱좋은 여자알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문의해보세요 ^^

 

고민만 하지 마시고

실천을 해야 원하는 것도 얻을수 있잖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