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재택타이핑알바 덕분에 병원비 해결했어요 본문

정보제공/마케팅

재택타이핑알바 덕분에 병원비 해결했어요

행운의 토파즈 2016. 10. 19. 21:42

저희 아이가 갑자기 이가 아프다고 하길래

입 안을 살펴보니 충치가 약간씩 몇개 보이더라구요

젖니는 이미 다 빠진 상태고

이젠 영구치로 다 빠뀐 상태라서

평생 써야할 치아인데

벌써부터 충치가 생기고

통증이 있다고 하길래

놀란 마음에 부랴부랴 병원에 갔어요

 

급하게 치료하고 씌우는 작업까지 하는데

한개가 아니라 여러개라

병원비 견적이 뜨악~

40만원 넘게 나왔어요

 

 

 

 

 

 

 

 

 

 

 

재택타이핑알바를 하기 전이었다면

아이가 아파도 후덜덜한 병원비에

조금이라도 저렴한 병원 몇군데 찾아다녔을거고

손 덜덜 떨어가면서 할부로 길게 결제를 했겠지만

전 오늘 아주 가뿐한 마음으로 결제하고

진료예약을 했답니다

 

재택알바를 통해서 여유돈이 생겼기 때문이지요 ^^

 

 

 

 

 

 

 

 

 

 

재택타이핑알바를 하고 나서부턴

생활에 여유가 생겼고 그로 인해

가장 좋은 점이 바로 아플때였던것 같아요

 

아프면 당연히 병원에 가야하고 치료를 해야하지만

치과나 정형외과같은 곳은

병원비가 너무 비싸기 때문에

계산할때 정말 후덜덜 하더라구요 ^^;

 

하지만 이제는 병원비 많이 나올까

돈 걱정하지 않아도 되니

아이가 아파도 문제 없답니다 ㅎㅎ

 

 

 

 

 

 

 

 

 

 

제가 재택타이핑알바로 하는 일은 아주 단순해요

회사에서 제공하는 글 중에

제가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골라서

블로그나 카페에 홍보글 써서 올리기만

하면 되는 일인데요

 

재택근무로 하는 일이라서

아주 편하게 일하고 있답니다

 

다른 손부업 같은 경우엔

집안이 너무 지저분해지고 시간도 오래 걸리고

하지만 돈은 많이 벌지 못하는 반면

타이핑알바는 수입이 꽤 높은 편인것 같아요

 

 

 

 

 

 

 

 

 

 

재택근무로 일하는 시간은

고작 하루에 2~3시간 정도 밖에 안되는데

제가 하루에 버는 돈은 

3만원에서 7만원까지도

벌어봤구요 지난달에 100만원 조금 넘게 벌었답니다

 

물론 저보다 오래 일하신 분들은

하루에 10만원 넘게 버시는 분들도 봤구요 ^^

지금은 저도 그분들을 부러워하고 있지만

한두달 정도 지나면

아마 저도 그렇게 벌수 있을 거라는 자신감이 생겨요~

 

 

 

 

 

 

 

 

 

 

재택타이핑알바로 버는 수익 구조에 대해 알려드리자면

제 글을 읽고 방문자가 생기게 되면

한명당 8000원이라는 수수료를 받는건데요

실적제 수익이라 처음엔 좀 걱정이 되었었어요

 

제가 워낙 글쓰는 재주가 없어서 말이지요 ^^;

학교다닐때부터 국어를 정말 못했었거든요 ㅋㅋ

근데 타이핑알바는 글쓰는 재주와는

상관없이 수익이 나오는게

아무리 생각해도 신기해요~

 

검색자가 필요로 하는 정보성 글을

인터넷에 올리고 그로 인해 수수료를 받는 일이라 생각하면

좀 쉬운데요

회사는 저같은 부업아줌마를 통해

제품을 홍보하고 검색자는 원하는 정보를 얻어가고

저는 그로인해 돈을 벌고

서로가 상부상조하는 구조인것 같아서

일하면서도 왠지 뿌듯하더라구요 ^^

 

 

 

 

 

 

 

 

 

저처럼 후덜덜한 병원비 때문에

걱정스러운 분들도 꽤 계실거에요

이제 고민 그만하시고

재택타이핑알바를 통해서 생활자금에

여유를 가져보세요~

 

이왕이면 믿을수 있고 안전한 회사를

선택하시는것도 알바를 오래할수있고

돈 제대로 벌수 있는 방법이라고 할수 있겠지요?

 

먼저 무료상담을 신청하신후에 여러업체를 비교해 보세요

제가 하기엔 안성맞춤인 재택근무알바이지만

사람마다 개인적인 성향은 다르니까요^^

 

 

 

 

 

 

 

 

저는 이 글을 통해 수수료가 발생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