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회사원 직장인 주부 대학생 누구나 할수 있는 투잡이야기 본문

정보제공/마케팅

회사원 직장인 주부 대학생 누구나 할수 있는 투잡이야기

행운의 토파즈 2016. 10. 16. 14:51

저는 주부이면서 직장인인데요

요즘 투잡으로 대새라는 타이핑알바 하고 있어요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생으로 등록하여

투잡을 하고 있는데요

그리 어렵지 않은 일이라서

회사원 직장인 주부 대학생 임산부 어르신들까지

만 20세 이상의 성인이면

누구나 할수 있는 일이에요

 

주부이자 직장인인 제가 하룻동안

어떻게 부업을 하고 있는지 얘기해보려구 해요^^

 

 

 

 

 

 

 

 

 

부업에 대해 인터넷으로 알아보신 분들은

한국마케팅아카데미라는 곳을

많이 들어보셨을거에요

 

온라인마케팅전문교육기관이구요

교육청에서 인가 받은 곳이랍니다

 

저는 재택부업 일자리가 필요했기에

수강생으로 등록했지만

자기 사업 홍보가 필요하신 분들

또는 마케팅쪽 자격증이나 일자리가 필요하신

분들도 꽤 많이 등록하는 교육기관이에요

 

투잡을 하는데 왜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서

배워야 하느냐 라고 궁금하실텐데요

 

마케팅할수있는 방법을 알려주고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서 자체 운영중인

아이템을 부업하시는 분들이

홍보를 하고 수수료를 받는 식으로

진행이 된답니다

 

 

 

 

 

 

 

 

저는 평일에는 회사원이며 주부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어요 ㅎㅎ

 

7시에 퇴근하여서 집에 오면

저녁에는 아이들 밥 챙기고 학교숙제나

준비물 챙겨 주고

후다닥 빨리 집안일 하고 마무리 하고

아이들이 자러 들어가면

9시반~ 10시 사이가 되는데요

 

아이들이 잠자리에 드는 10시부터가

제가 투잡으로 일하기 시작하는 시간이랍니다

 

다음날을 위해서 길게 일하지는 못하지만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정도는

대부분 빠지지 않고 일하려고 해요

 

그럼 고작 2시간 동안 무슨 일을 할까요?

 

 

 

 

 

 

 

 

위에서 잠깐 언급했지만

저는 사업을 하는 사람이 아닌지라

제가 직접 홍보할 물건이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회사에서 제공해주는

판매 아이템에 대해서

제가 홍보글을 쓰고 수수료를 받는 투잡이랍니다

 

홍보 아이템은 온라인 마케팅관련이나

방과후자격증 공무원 관련된

글들을 쓰게 되는데요

 

내가 경험해 보지 않은 생소한 과목이라서

처음엔 글 쓰기 어려울수도 있겠지만

글을 쓸수있는 기본적인

사진과 글은 제공을 해주기 때문에

보고 따라쓰기 시작한다면

그리 어렵지 않게 글을 쓸수 있어요

 

 

 

 

 

 

 

 

 

 

투잡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2시간 이상

부업하는게 힘들다고 해요

 

많은 시간을 일해야 한다면 그건

부업이 아니라 본업이겠지요?

 

과연 두시간 정도만 일하고도

돈을 벌수 있을까요?

 

 

 

 

 

 

 

 

 

 

저의 실제 수익내역이에요

 

하루에 2시간 정도밖에 일하지 못해도

수익은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아~ 주말에는 회사를 안가니까 평일에 비해서

비교적 일할 시간은 좀 더 있지만

주부가 되어 집에 있으면

할일이 더 많다는거 아시죠?

 

주말이 되어도 많이 해서 3시간 정도밖에

일을 하지 못해요

 

회사원일때도 주부일때도

투잡으로 집에서 일하는 시간은 오로지 2~3시간 뿐

 

그러고도 하루에 5만원 이상씩 수익을 내고 있으니

제 한달평균 수입이 계산 되시죠?

 

 

 

 

 

 

 

 

 

투잡을 하기 위해서 수강을 해야한다고

윗쪽에서 말씀 드렸는데요

 

수강을 하면 일을 시작하기 전에

꼭 배워야 할 기초적인 것부터

수익이 잘 나는 방법까지 모든 방법을

배울수가 있어요

 

동영상강의로 배우기도 하고 전용교재로도

배울수도 있어요

동영상 강의는 15분~30분 정도로

이루어져있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고

귀에 쏙쏙 들어오더라구요 ㅎㅎ

 

 

 

 

 

 

 

 

본인이 꾸준히 하겠다는 의지만 있으면

투잡 누구나 할수 있는 일이에요

 

회사원은 퇴근후

술 한잔 하는 유혹 뿌리치며

1~2시간 글쓰면서 한달에 100만원

월급 두번 받는 거지요 ^^

 

주부님들 집안일과 육아로 인해

심신이 많이 지치시겠지만

외벌이로 쪼들리는 생활비 걱정만 하시지 말고

하루에 딱 2시간만 투자해서 글 써보세요

집에서 일하고 한달에 100만원 벌어서

생활비에 보탤수 있어요

 

한달에 100만원 버는

투잡이야기가 더 궁금하신 분들은

상담을 통해 궁금증 해소해 보세요~

 

 

 

 

 

 

저는 아카데미 회원으로 이글을 쓰고 수수료를 받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