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인터넷에 홍보하는 방법 배우고 돈 버는 알바 본문

정보제공/마케팅

인터넷에 홍보하는 방법 배우고 돈 버는 알바

행운의 토파즈 2016. 10. 15. 16:18

저는 요즘 집에서 돈버는 방법을 배우면서

재택근무 알바를 하고 있어요

 

개인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홍보하는게 가장 큰일 일수도 있는데요

요즘엔 인터넷으로 홍보를 해야

효과를 많이 볼수 있잖아요

 

제가 하는 재택부업은

인터넷에 직접 홍보하는 방법을 배우고

실습하면서 돈버는 알바랍니다

 

물론 홍보할 물건이 없으시다면

회사에서 제공하는 아이템을

홍보하여 돈 버시면 되요

 

 

 

 

 

 

 

 

 

인터넷으로 홍보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곳은

엄청 많지만요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를 추천하고 싶어요~

 

교육청에서 인가를 받은

온라인 마케팅 전문 교육기관으로

16년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곳이기도 해요

 

인터넷으로 홍보를 한다 생각하면

그냥 무작정 인터넷이란 공간에

글만 쓰면 되겠지라고 생각을 하시겠지만

 

홍보글을 쓴다고 해서

모든 사람들이 다 보는게 아니더라구요

 

글 하나를 쓰더라도 전략적으로

키워드를 분석하고 체크해가면서

쓰는게 기술이고 노하우였어요

 

 

 

 

 

 

 

 

 

 

저는 개인사업을 하는 사람이 아닌

그냥 평범한 주부인데요

저 역시 한국마케팅아카데미를 통해서

인터넷에 홍보글 올리는 방법을 배웠어요

 

사업도 안하는 사람인데

왜 홍보방법을 배웠냐구요?  ㅎㅎ

 

저는 재택알바를 하기 위해서 배웠는데요

사업아이템이 없어도

회사에서 제공하는 아이템을 홍보하고

수수료를 받는 CPA 알바가 목적이었답니다

 

요즘 타이핑 알바 재택 알바

꽤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저도 이 일을 시작하기 전에는

왜 구지 인터넷으로 돈을 벌려고 할까?

저게 돈이 될까? 라는

의구심을 항상 갖고 있었는데요

 

제가 직접 해보니

아~~~ 이래서 다들 재택알바를 하는구나

라고 느끼게 되더라구요

 

 

 

 

 

 

 

 

 

제 수익 내역중 일부를 공개해요~ ^^

인터넷으로 홍보하는 알바

생각보다 간단해요

 

재택근무 부업 이기 때문에 당연히 집에서

내가 일하고 싶을때 하면 되구요

 

위에서 말했듯이

그냥 내가 쓰고 싶은 글을 쓰는게 아니라

배운대로 전략적으로 분석해가면서

글을 쓰다보면

많은 사람들이 제 글을 읽게 되더라구요

 

저는 하루에 딱 2시간만 글을 쓰느데요

그렇게 밖에 알바를 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하루에 7만원 정도를 벌어요

 

물론 매일매일 똑같은 금액을 버는건 아니지만

적어도 하루에 4만원 이상은

꾸준히 수익이 나오기 때문에

월 100만원 정도는 무난히 벌어간답니다 ^^

 

 

 

 

 

 

 

사업하시는 분들은 자기가 판매하고 있는 품목에 대해서

누구보다도 잘 알잖아요

다른 마케팅 회사에 홍보를 의뢰하는 것보다

내 품목을 제일 잘 아는 내가 제대로 홍보하는 것이

가장 높은 홍보효과를 볼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요즘 많이 하는 인터넷알바

타이핑알바 등 모두 마찬가지에요

인터넷에 홍보하는 방법을

제대로 배우기만 하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일할수 있어요

 

따라만 해도 수익을 발생시키는 교육법은

오직 한국마케팅아카데미만이 가지고 있는

노하우랍니다

 

내 사업 홍보가 절실하게 필요하신 분들

또는 저처럼 집에서 돈벌수 있는

일자리가 필요하신 분들은

무료상담을 한번 받아보세요

 

한국마케팅아카데미의 홍보 노하우

모두 가져가실수 있길 바래요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 글을 쓰고 수수료를 받을수 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