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주부재택알바 이래도 되는거에요? 본문

정보제공/마케팅

주부재택알바 이래도 되는거에요?

행운의 토파즈 2016. 10. 11. 21:51

주부재택알바 이렇게 돈 버는 방법도 있어요



 





직장생활을 하기 어려운 주부들이 집에서 할수 있는 일이

얼마나 있을까요?

요즘엔 부업이나 알바의 종류도 정말 많은데요

아무래도 주부들이 원하는 일은

출퇴근이 없는 집에서 자유롭게 할수있는 일

바로 재택알바를 원하겠지요

저 역시도 그랬구요 ㅎㅎ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이용해 돈벌 벌수 있는

주부재택알바가 요즘엔 대세라는데요


이유는 단 한가지

육아를 하면서도 돈을 벌수 있기 때문일거에요


회사로 출퇴근을 하지 않고

집에서 일하기 때문에 시간이나 추가비용이

들어가지 않고

스트레스 없이 일할수 있기 때문이에요


주부재택알바가 대세인 만큼 

일하는 종류가 엄청 많구요

가끔은 사기를 당할수도 있기 때문에

재택아르바이트 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절대, 꼭 잘 비교해보시고

결정하셔야 한다는것 

꼭 기억하세요~


그럼 제가 집에서 안전하게 돈벌고 있는

주부재택부업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





 





부업이나 투잡을 하려는 분들중 여유있게 생활하는

분들은 그리 많지 않을거라 생각해요

대부분 현재의 돈벌이로는 부족하기 때문에

부업이라도 하려고 하는걸텐데

이를 악용하는 나쁜 업체들이 있다 하더라구요

통장이나 본인명의의 카드를 요구하는 업체는

무조건 피하셔야 해요

내가 피해자이자 범죄자가 될수도 있어요


또한 하위 회원을 모집해야하는 재택부업도 있지요

저도 예전에 해봤었던 일인데요

회원모집 말고도 돈벌수 있는 방법은

많다고 하지만 내가 원하는 만큼의 수익을 올리려면

어쩔수 없이 하위회원을 모집해야하는

부업이더라구요

사람을 내 밑으로 모집하는게 어디 

쉬운일인가요?

특히나 저처럼 사람 상대하는거 어려워하는 사람에겐

더더욱 힘든 일이에요 ㅠㅠ


그런 업체들 보면 한달에 천만원 이상씩도 벌수있다

누구나 다 그렇게 벌수 있다 라고 

홍보하지만 사실상 그렇지는 않더라구요

저 역시 뼈 아픈 실패를 해봤던지라

그때 생각하니 또 눈물이 나려고 하네요 ㅋㅋㅋ

 

 

 

 


 





저는 힘들고 스트레스 많이 받는 주부재택알바는

이제 안해요

대신 안전하고 오래할수 있고

노력한만큼 적당히 벌수 있는

CPA 알바 하고 있어요

쉽게 얘기하면 타자알바 / 타이핑알바 라고 하지요


지금 제가 쓰고 있는 이 글처럼

블로그나 카페에다가 

회사에서 알려주는 제품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더해서

글을 쓰고 오로지 그 글로 인해

수수료를 받는 일이에요


대부분 교육관련 컨텐츠와 생활용품등의 아이템이기 때문에

소개글을 쓰는것 조차 어렵지 않게 할수있어요

우리가 접해본 일이니까요 ㅎㅎ


물론 처음부터 잘하긴 힘들거에요

저도 첨엔 글 하나 쓰는데 2시간씩 걸렸었는데요 ㅋㅋ

(그때 생각하니 왜그리 오래 걸렸었는지 민망하네요 )

지금은 40분 정도면 뚝딱 글 하나가 완성되거든요


정말 주부재택알바 이렇게 돈 벌어도 

되는 일인가 싶을 정도로

그만큼 글은 쓰면 쓸수록 

글쓰는 감이 늘어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쓸수 있어요









다른 사람들을 모집하거나 관리하거나 하는 일 아니고

오로지 글만 작성하여 돈을 버는 일

이 회사는 15년 마케팅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마케팅 교육 전문 교육기관이랍니다


제가 정직하게 글쓰고 쌓인 수익금은

매월 15일에 3.3%의 세금을 제외하고

전부 입금된답니다

월급처럼 입금이 되기 때문에

직장인이 되어 급여받는 기분이랄까요? ㅎㅎ


다른 스트레스 없이

내가 열심히 글 쓴 만큼 돈 벌수 있는 일이구요

이일을 하는 사람중 수익이 나지 않은 사람이

한명도 없다는거 놀랍지 않으세요? ^^

그렇기에 자신있게 강추할수 있어요 ~


수익은 어떻게 나는 것인지

언제부터 일할수 있는지

어떤 종류의 글을 쓸수 있는지

어떻게 배워야 하는지 

정말 믿을수 있는 곳인지 등등


주부재택알바를 하기 전에 궁금한 점들이 엄청 많으실거에요

회원가입 필요 없는 무료상담이니까

상담 받아보시고 알바관련 무료자료도 받아보세요~






 

 

 

 

 

 

저는 이 글을 작성하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