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재택아르바이트 이게 정말 될까요? 본문

정보제공/마케팅

재택아르바이트 이게 정말 될까요?

행운의 토파즈 2016. 10. 7. 23:28

남부 지방에는 지난 태풍 때문에

 

많이 힘들어 하고 계실텐데요 빠른 복구가 되길 바래요

 

 

 

저는 집에서 일하는 재택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데요

 

처음 시작할땐 이게 정말 될까 의심이 많았더랬지요 ^^

 

그럼 지금부터 제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

 

 

 

 

 

 

 

 

 

저는 사내아이 둘을 키우다 보니

 

점점 커갈수록 학원비는 점점 늘어나고

 

먹는것도 얼마나 많이 먹는지 몰라요

 

초등학생인 지금도 이런데

 

더 크면 얼마나 더 많이 돈이 들어갈런지...

 

그래서 재택아르바이트를 알아보기 시작했드랬지요

 

한달에 20만원만이라도 벌어보자는 심정으로요...

 

 

 

 

 

 

 

재택아르바이트 희망하는 분들 대다수는

 

하루에 2시간 이상 시간을 투자하기 어렵다고 해요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해서 글을 많이 쓰면

 

그만큼 수익이 더 많겠지만 일이 익숙해지고 나면

 

하루에 2시간이면 글 2~3개 정도 쓰는건 우습답니다

 

 

 

 

 

 

 

저는 사람 상대하는 재택아르바이트도 해 봤지만

 

저랑은 너~~~무 안맞았어요

 

물론 개인차가 있으니 제가 하는 일이 다 좋다고 말할순 없어요

 

여러곳 많이 비교해 보고

 

자신에게 맞는 업체를 찾는게 실패하지 않는 방법중 하나랍니다

 

 

 

 

 

 

 

 

모르는 부분 막히는 부분은

 

게시판이나 전화 또는 방문상담을 통해

 

언제든지 문의할수 있어요

 

원하는 수익을 낼수 있도록 전문교수님들께서

 

꾸준히 도와주신답니다^^

 

 

 

 

 

 

 

 

 

 

저는 m클럽 회원으로 이글로 인해 수수료가 발생할수 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