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온라인재택알바로 주부도 고소득자 될수있어요 본문

정보제공/마케팅

온라인재택알바로 주부도 고소득자 될수있어요

행운의 토파즈 2016. 10. 17. 22:38

안녕하세요? 

저는 집에서 온라인으로 주부재택알바를

하고 있는데요

글을 쓰고 인터넷에 올리는

온라인알바에요

 

그냥 한달에 20만원만 벌어보자는 생각으로

온라인재택알바를 시작했는데요

 

이거이거 일하는 시간에 비해서

수익금이 꽤 큰게

고소득이더라구요 ㅎㅎ

 

요즘엔 주부나 회사원 할것 없이

재택부업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아무래도 주부들은 육아랑 살림도 해야하고

회사원들은 월급에 만족하지 못하기 때문에

주부재택알바나 회사원투잡이

유행하고 있지 않나 싶어요

 

 

 

 

 

 

 

 

주부들이 살림과 육아에 방해받지 않고

할수 있는 부업이면서

시급이 꽤 높은

고소득부업 저도 하고 있어요

 

오로지 글만 타자쳐서 온라인에 올리는 일이랍니다

 

재택알바이기 때문에 편하기도 하고

하루에 딱 2시간만 온라인재택알바하는데요

평균 5~8만원 정도

매일 벌고 있는데 하루 5만원만 잡아도

제 평균 월급 계산 되시지요? ^^

주부들이 하기에 정말 너무 괜찮은 주부부업이랍니다

 

 

 

 

 

 

 

 

 

제 수입내역이에요

 

저는 평균 하루에 2시간 정도 글을쓰는데

10건의 수입이 생겨 하루에 8만원 벌었으니

시급으로 따지면 4만원되겠네요

주부가 어디가서 한시간에 4만원을 벌수 있겠어요?

이정도면 고소득자 맞지요? ㅎㅎ

 

주부가 하기에도 직장인이 투잡으로 하기에도

너무 좋고 편한 일이구요

누구나 하루에 2시간 정도만

시간내어 글을 쓸수 있다면

주말알바나 투잡 퇴근후알바로 할수있어서

좋아요

 

컴퓨터만 있으면 어디에서든지 일할수 있구요

시간도 내마음대로

글쓰는 양도 내 마음대로

자세도 내마음대로

오로지 타이핑하고 인터넷에 글만

올리면 끝.

 

저처럼 하루에 2시간만 일하고

온라인재택알바로 고소득자 될수 있어요

실제로 저도 온라인 주부재택알바를 하고 있고

많은 분들도 일하고 계시니까요 ^^

 

 

 

 

 

 

 

 

 

저는 회사에서 아이템을 지원받고

타이핑하고 있어요

글을 쓸수 있도록 기본 사진과 내용은

주기 때문에 보고 비슷하게

글을 써서 카페나 블로그에 올리면 되는

온라인재택알바를 하는거에요

 

처음엔 글쓰는게 좀 어렵기도 하지만

수익이 잘 나오는 글을 함께 지원해주기 때문에

보고 따라 쓰기만 해도

수익이 나오더라구요

 

온라인재택알바 하루에 1~2시간이면 충분해요

물론 시간이 많아서 더 하시고 싶으면

하셔도 되지요 ^^

 

저는 처음엔 글 하나 쓰는데 1시간 넘게 걸렸었지만

지금은 글 하나 쓰는게 걸리는 시간은 고작 40~50분 정도에요

가끔은 완전 집중해서 하면 더 짧게 걸릴때도 있구요 ㅎㅎ

 

주부가 재택근무로 일하기엔

온라인재택알바가 정말 괜찮은것 같아요

일하기도 편하고 고소득도 가능하니까요^^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서 부업 아이템을 받고

온라인재택알바를 하고 있는데요

온라인 마케팅 전문 교육기관이에요

교육청에서 인가를 받기도 했구요

절대 다단계 회사 이상한데 아니에요 ㅎㅎ

 

교육기관에서 진행하는 알바이다보니

사기당할 걱정이나 내가 벌은 돈 못받을

걱정 없이 일한답니다

 

주로 방과후자격증이나 온라인 마케팅

공무원 시험 관련해서

글을 쓰고 있어요

 

검색자가 필요에 의해서 제 글을 읽으시고

방문하시는 수만큼

저는 8000원이라는 수수료를 받고 일하는거에요

 

 

 

 

 

 

 

 

 

 

글 하나 쓰는데 8000원 받는거 아니에요

방문자가 생길때마다 8000원을 받기 때문에

온라인재택알바로 글 쓰고

한달에 버는 수익금은 100만원이 넘더라구요

온라인알바 일하는 시간에 비해

꽤 고소득이지요?

 

제가 번 수익금은 매월 15일에 3.3%의 세금을 제외한

나머지는 모두 제 통장으로 들어와요

 

회사에 출근하지 않고도

집에서 살림하며 육아하면서도

내 시간에 방해받지 않고 1~2시간 글써서

월 100만원 이상 받을수 있는

온라인재택알바 괜찮지 않나요? ^^

 

 

 

 

 

 

 

 

하루에 1~2시간정도만 일하기를 원하시는 분들

이왕이면 힘들게 하는 일 하지 마시고

온라인재택알바는 어떠세요?

 

이왕이면 짧고 편하게 일하고

대신 살림엔 큰 보탬이 되는

고소득 알바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은

먼저 무료상담을 신청해보세요

 

다른 곳과도 꼼꼼히 비교해 보시고

궁금한건 다 물어보시고

그래도 안되겠다 싶으면 안하셔도 되요

 

무조건 하시라고 강요같은거 절대 안하니

부담없이 물어보셔도 된답니다~~ ^^

 

 

 

 

 

 

 

 

저는 m클럽 회원으로 이글로 인해 수수료를 받을수 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