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냅킨아트자격증 취득후 취업하기 본문

정보제공/방과후

냅킨아트자격증 취득후 취업하기

행운의 토파즈 2016. 11. 23. 23:52

우리 주변에는 다양한 소품들이 정말 많은데요


단순하고 무늬 없는 소품들이 예쁠때도 있지만


화려하게 바꾸고 싶을때도 있잖아요?


그럴때 과감하게 리폼할수있는 방법이


바로 냅킨아트공예랍니다





냅킨만 있으면 유리 천 플라스틱 등 재질을 가리지 않고


내가 원하는 어떠한 소품도 리폼이 가능한데요


냅킨아트자격증을 취득하고나면


취업이나 창업으로 인해


돈도 벌수 있다고 하기에


저도 무료강의 먼저 받아서 


어떻게 배우는지 확인먼저 했어요





저는 냅킨이라 하면 식당에서 봐왔던


하얀색 냅킨만 생각했었는데


예쁘고 다양한 그림이 그려있는 화려한 냅킨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그냥 냅킨으로 쓰기엔 아까운 예쁜 냅킨을 오려서


내가 원하는 소품에 붙히면 리폼은 끝


정말 간단하죠? ^^


학원에 가지 않아도 동영상강의를 통해


집에서 배울수 있다보니


시간도 돈도 절약이 되는것 같아요





동영상을 보고 배우는 거지만 강사님의 손동작을


집중적으로 찍어서 보여주기 때문에


꼭 옆에서 보는것처럼 자세히 보고 따라할수 있구요


단순하게 냅킨아트만 하는 방법을 배우는거 뿐만 아니라


취업이나 창업을 했을때를 대비한


실무위주의 강의로 이루어져있어요





온라인 강의 뿐만 아니라 오프특강도 열리니까


시간 되시는 분들은 참석하여서


현직에 계신 분들의 노하우들을


모두 배워갈수 있는 기회도 있더라구요


손으로 만드는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리폼공예 냅킨아트자격증 취득 추천해요 ^^





저는 첨엔 취미생활로 배우고 싶어서 시작했는데요


이왕 배운거 수입으로 연결해 보자 싶어


자격증 취득을 위하여 열공중이랍니다 ㅎㅎ


냅킨아트자격증 취득하고 나면 취업할수있는 분야가 다양한데요


가장 대표적으로 


초등학교 냅킨아트 방과후지도사에요


일주일에 3일정도 2~3시간 정도만 출강해도


일반 직장인 월급정도는 벌수 있기 때문에


살림과 육아를 병행해야 하는


주부로서 이만한 직업이 없겠더라구요


아니면 문화센터나 유치원 어린이집에 외부강사로 활동할수도 있구요


소소하게 집에서 부업으로 해도 좋아요


그리고 원데이 클래스처럼 창업을 하셔도 되구요


이 모든 취업과정을 아카데미에서 지원받으세요





냅킨아트자격증 자격증 취득으로 끝나는게 아닌


내가 원하는 분야에 취업할수 있도록


1:1 맞춤지원을 해주는데요


한번으로 끝나는게 아니라 평생 정회원 등록되어


1년이 지나도 2년이 지나도 10년이 지나도


그때 그때 상황에 맞도록 취업지원받을수 있어요


창업을 할 계획이라면 그에 맞는 세무 행정 홍보 등


창업에 성공할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수 있어요





또한가지 좋은점은 


아카데미에는 자체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어요


방과후지도사나 창업을 하더라도


재료들을 원가로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기 때문에


수업재료를 따로 알아보고 구매할 필요없이


바로 쇼핑몰에서 편하게 구입이 가능하다는거 ^^


오로지 수업에만 집중할수 있도록


나머지 일들은 아카데미에서 도와준답니다


냅킨아트자격증 취득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먼저 샘플강의를 신청해서 확인해보세요


어떤식으로 강의가 이루어져있는지


과연 동영상 강의를 보고 내가 따라할수 있겠는지를


확인해 보고 난 후에 


나머지 자격증 취득이나 취업에 대하여


궁금한 사항들을 물어보세요^^





냅킨아트자격증 리폼공예에 관심이 있으시면


클릭하셔서 샘플강의 신청하세요~






저는 외부파트너로서 이글로 인해 수수료가 발생할수도 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