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예쁜글씨쓰기 POP 집에서 배워도 충분해요 본문

정보제공/방과후

예쁜글씨쓰기 POP 집에서 배워도 충분해요

행운의 토파즈 2016. 12. 14. 09:00

요즘은 한가지만 잘해도 

돈 버는 세상이잖아요

예쁜글씨쓰기만 잘해도

돈벌수 있는 방법을

집에서 배울수도 있어요 ^^




얼마전 티비에서 POP예쁜글씨쓰기 하나로

돈 엄청 버시는 분이 나오더라구요

솔직히 저는 글씨는 잘 못쓰지만

이렇게 저렇게 시도해보는걸

정말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POP를 배워보고자

교육기관을 찾아봤는데

집 근처에 배울수있는 곳은 없더라구요


저는 육아맘인지라 멀리 있는곳까지

왔다갔다할수가 없어서

인강쪽으로 다시 알아봤는데

정말 괜찮은 곳을 찾게 되었어요 ㅎㅎ




단순히 취미용으로 할게 아니라

정말 돈벌기를 목표로 예쁜글씨쓰기를

배우려고 하는거였거든요

이왕이면 빨리 배우고 빨리 돈벌고 싶었어요

근데 이곳에서는 3개월이면

POP예쁜글씨체를 배우고

자격증까지 취득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생각해보니 그냥 글씨만 잘쓰는거랑

예쁜글씨쓰기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거랑

취업이나 부업 뭘 하든간에

자격증이 있는게 훨씬 이익인건

두말하면 잔소리잖아요 ^^




일단 자격증을 빨리 취득하기 위해서

바로 수강신청을 했는데

다음날인가 예쁜글씨쓰기 POP재료를

택배로 보내주시더라구요

물론 추가로 재료비도 없이 말이지요

무료로 재료를 받자마자

동영상 강의를 보면서

실습과 함께 강의수강이 시작되었어요


동영상 강의지만 강사님의 손모양을

잘 잡아주셨기 때문에

집에서 배우는데 부족함 없이

충분했어요

오히려 학원가서 배우는것보다

더 자세히 반복적으로 볼수있다보니

저에겐 더 좋았던것 같아요



예쁜글씨쓰기 POP자격증을 취득하고 나면

취업이나 부업 창업 

어느쪽으로도 일할수 있는데요

전 경력 쌓는다는 마음으로

일단 부업을 소소하게 하고 있어요

친구가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메뉴판이나 안내문구 같은걸

제가 직접 제작해 주었구요

친구를 통해서 부업거리가

소소하게 들어오고 있는 중이에요


집에서 배우고도 돈벌수 있다니

정말 대박이지 않나요? ㅎㅎ

저도 이런식으로 경력을 쌓다보면

POP하나로 대박 터트리는 날이

오지 않을까 조심스레 기대해 본답니다 ^^;




예쁜글씨쓰기 자격증 취득후에

취업을 원하시는 분들은

취업지원연구소의 평생회원으로

등록이 되기 때문에 

취업 안될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POP 자격증으로 부업만 하는거 아니에요

요즘에는 초등학교 방과후교실에서도

아이들이 예쁜글씨쓰기를 배우고 있구요

문화센터에도 주부님 대상으로하는

POP강좌가 인기라고 해요

또한 구청에서도 어르신을 위한

글쓰기 강좌등에도 출강할수 있으니

예쁜글씨쓰기POP 자격증 하나로

취업도 하고 부업도 하고

돈벌수 있는 길이 활짝 열려 있더라구요



여태는 어떻게 일해야 하는지 몰라서 못했지

방법을 알고나니 제가 할수 있는 일들이

너무 많아져서 정말 좋아요

제 적성과도 잘 맞는 일이라서

스트레스 없이 일할수 있으니

일하는게 즐겁고 재미있기까지 한답니다 ㅎㅎ




글씨를 잘쓰는 사람만 할수있는일 아니에요

예쁜글씨쓰기 방법을 배우는거기 때문에

악필과는 전혀 상관이 없다는거~~ ㅎㅎ


예쁜글씨쓰기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처음 제가 상담받았던 사이트를

남겨드릴테니까

다른곳과도 비교해보시고

샘플강의도 받아서 보세요^^





POP 예쁜손글씨체에 관련된

무료자료와 샘플강의를 원하시면

이곳을 클릭해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