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집에서하는아르바이트 많은 업체 중 제 선택은요? 본문

정보제공/마케팅

집에서하는아르바이트 많은 업체 중 제 선택은요?

행운의 토파즈 2017. 2. 9. 21:45

요즘 많은 분들이 편하고 쉽게 할수있는

집에서하는아르바이트에 관심이 

많은것 같은데요


재택알바를 해보려고 검색해보면

엄청나게 다양한 업체들이 나올거에요



수익구조도 다 다르고

수익아이템도 다 다르고

일하는 방식도 다르고

교육방법도 모두 다르지요


그 중에 어떤 업체가 나에게

잘 맞는 곳인지

어디를 선택해야 실패하지않고

한번에 성공할수 있을지

고민하지 않을수 없는데요


집에서하는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저도 처음엔 아주 고민이 많았답니다


제가 이 곳을 선택하기 위한

몇가지 조건이 있었는데요


일단 제일 먼저 다른사람과의

접촉이 가능한 없었으면 했구요



일의 양이나 시간이

정해져있지 않아서 자유롭게

일할수 있는 곳이면서

오랫동안 일할수 있는 

업체였으면 했어요


이왕 재택부업을 하기로 맘 먹은거

어설프게 배워서 대충할게 아니라

제대로 배워서 다른일을 할때에도

써먹을수 있었으면 했구요


가장 중요한 것은

집에서하는아르바이트로 정말

돈을 벌수 있느냐 였어요



저만의 이 기준에 가장 부합한 곳이

바로 한국마케팅아카데미였어요


이곳은 마케팅에 대해서

제대로 배울수 있는 곳이지만

교육기간이 끝나면 

재택알바를 할수 있도록

아이템을 지원해주기 때문에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수 있겠더라구요



집에서하는아르바이트 뿐만 아니라

앞으로 제가 준비중인 사업을 할때에도

홍보를 직접 할수 있는 기술을

배울수도 있어서 정말 좋아요 ^^


제가 좀 내성적인지라 처음본 사람과

얘기도 잘 못하는데

아카데미에서 하는 재택부업은

다른사람들 신경쓸 필요 없이

글만 인터넷에 올리면 되는

일이라서 사람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다는점이

맘이 들었어요



일하는 시간도 자율적으로 하기 때문에

내가 할수있는 만큼만 일을해도

어느누구에게도 쓴소리를 들을 필요가 없어

맘도 편해요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가끔씩은

나태해져서 글쓰는걸 빼먹는 날도 있지만

타이핑알바를 하지않고 쉬는 날에도

수익은 나오더라구요 ㅎㅎ


아카데미에서 마케팅에 대해서 배우면

평생 수익아이템을 지원해줘요

그렇기 때문에 제가 하고 싶은만큼

언제까지나 맘편하게 일할수 있는

평생직장을 얻은거나 마찬가지에요


물론 마케팅에 배우기 위해선

수강료가 들어가는건 당연하지요

하지만 배우는 과정에서 이미

수익이 발생하기 때문에

수강료가 아깝단 생각은 

들지 않더라구요


아카데미에서 지원해주는

아이템에 대한 홍보글을 

제 블로그나 카페 sns 등 

인터넷 각종 영역에 글을 쓰고

제 글을 타고 유입된 검색자의 수대로

8000원 이라는 수수료를 받는데요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적은돈 같지만 한달동안 모이면

꽤 큰 돈이 되는거 무시 못한답니다^^



집에서하는아르바이트처럼 

누구의 간섭없이 스스로 해야하는 일은

수익구조가 회사마다 다르기 때문에

내가 잘 할수 있는 일과 업체를

찾는게 관건이더라구요


저는 한번의 실패는 있었지만

다행히도 두번째에는 저에게 잘맞는

일을 찾아서 1년 가까이

편하게 집에서 돈벌고 있어요



재택알바를 찾아보고 계신분들이라면

남들이 돈 몇백만원씩 

쉽게 벌었네 하는 말만 보지 마시고

투명한 수익구조와

믿을수 있는 곳인지 꼼꼼해

알아보신후에 시작하시길 바래요


제가 일하고 있는 아카데미의 수익구조도

함께 비교해보시라고

남겨드릴게요~~


집에서하는아르바이트

자세히알아보고 상담신청하기

클릭



이 포스팅은 나눔커뮤니케이션의 이벤트활동으로

경제적댓가를 받을수도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