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주부인터넷알바 수익은 바로 확인 본문

정보제공/마케팅

주부인터넷알바 수익은 바로 확인

행운의 토파즈 2017. 2. 12. 15:36

저도 주부인터넷알바 하고 있어요^^

주부들이 맘편히 일할수 있는

일자리 구하기란 정말

하늘의 별따기와 맞먹는다죠 ㅠㅠ


어린 아이들을 하루종일 어린이집에

맡겨놓고 8시간 풀 근무를 하면서

마음편한 엄마가 이세상에 

어디있을까요...



시간을 줄이면 급여가 너무 많이 줄고

시간을 늘리면 아이들도 걱정되고

엄마인 나도 몸이 힘들고

일을하면서 편한게 아닌

오히려 몸과 맘이 더 힘들게 되는게

요즘 주부들의 현실인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집에서 할수있는

일자리를 찾았어요

바로 주부인터넷알바 랍니다


일하는 장소 : 우리집

근무시간 : 내마음대로

근무량 : 이것도 내 마음대로

월급여 : 월 100만원 이상



제가 하고 있는 재택알바는

컴퓨터로 타이핑치는 알바에요

회사에서는 자체홍보중인

상품을 저같은 부업인에게

제공을 해주고

저는 그 상품을 홍보하는

글을 쓰는 일이에요


밖에서 아이들 신경쓰며

힘들게 일하는게 아니라

내집 내 책상앞에 앉아서

우아하게 커피한잔도 하고 ^^

편하게 생각나는대로

글을 쓰면 되는데요


홍보글이라고 해서 너무 어렵게

생각할 필요없이

친구에게 소개해준다는 생각으로

글을 쓰면 쉽더라구요



근무시간은 자유에요

시간이 많으신 분들은 

하루에 3시간 이상씩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재택부업의 특성상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업으로 하루에 1~2시간을

가장 선호하더라구요


저 역시도 집에서 하는 일이지만

집안일도 많다보니

남는 시간이 많지 않아요

그래서 주부인터넷알바를 하는 시간은

고작 1시간 많아야 2시간이에요



그 짧은 시간으로 무슨일을 할까요?

위에서 말했듯이 내가 오늘 쓸 글을

머릿속으로 생각하고 정리해서

인터넷의 다양한 영역에

글을 올리는거에요

블로그 카페 카카오스토리

인스타 페이스북 등등


그 어디든 상관없이 글과

홍보효과를 조금더 up시키기 위한

이미지들을 함께 올려주면 되요


처음 시작할땐 어려울수도 있으니

따라만 해도 수익이 나오는

글을 제공해 주더라구요

그 글들을 잘 읽어보고

비슷하게 글을 작성만 해도

수익이 나오는게

분명 일을 하고 있는데

이상하게 즐거워요 ^^



하루에 일해야하는 양도 자유~

업무시간도 자유 글쓰는 양도 자유

저는 1~2시간 일하면서

글도 1~2개 정도 쓰게 되더라구요


처음엔 글 한개 쓰는데도

1시간이 넘게 걸리곤 했었는데요

꾸준히 해온 지금은

홍보글을 작성하는게

많이 익숙해져서 

글 하나 쓰는데 40분 정도밖에

안걸리거든요


그래서 글을 더 쓸때도 있고

아님 제가 작성했었던 글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검색했는지

분석도 해보고 한답니다



가장 중요한 급여부분

주부인터넷알바를 하면서 수익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실텐데요


제가 쓴 글을 읽은 검색자가

원하는 정보를 얻고자

사이트로 유입이 되면

한명당 8000원이라는

수수료를 받게 되는데요

이 일은 시간이 지나면서

수익이 점점 올라가는 구조에요


인터넷상에 내가 쓴글이

10개 있는 사람과

100개 있는 사람과의 

검색자수 유입량은 달라질수밖에

없지 않겠어요?



저도 처음엔 얼마 벌지 못했었어요

창피하지만 첫달 급여 4만원 ㅎㅎ

하지만 그건 중요치 않더라구요


내가 얼마나 꾸준히 열심히 하느냐에 따라서

급여는 매달 다르게 올라가고 있구요

항상 같은 급여를 받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대체로 월 100만원 이상은

받게 되더라구요



수익이 발생하면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서

알림이 오기 때문에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해요

언제 수익이 나오나 기다리고

매번 사이트에 들어가서 확인하지 않아도

하루에 몇번씩 알림이 울려주니

이처럼 반가운 알림이 또 있을까요?^^


  


주부인터넷알바를 할수있는 조건

만 20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아무런 제약없이

할수 있어요


주부알바라고 주부만 할수있는일 아니구요

요즘엔 대학생들도 등록금 마련을 위해

많이 하고 있더라구요

또한 직장인들이 투잡으로 하기도 하구요

퇴직하신 어르신들도 편하게

집에서 쉬엄쉬엄 일하시면서

수익을 내고 계시기도 해요



수익이 바로바로 확인되며

투명하고 믿을수 있는 구조의

재택알바에 대해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제가 처음 받았던

상담사이트를 남겨놓을테니

회원가입이 필요없는

상담신청을 통해서

궁금증 모두 해소하시고

주부인터넷알바로 모두

부자되시길 바래요~~~ ^^


돈이 되는 재택알바

인터넷타이핑알바 무료자료를

받아보시려면 클릭해주세요



m클럽 회원으로 글을 쓰고

경제적댓가를 받을수도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