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종이접기부업 말고 돈되는부업 하세요 본문

정보제공/마케팅

종이접기부업 말고 돈되는부업 하세요

행운의 토파즈 2017. 2. 14. 12:52

한 2년 전쯤에 집근처에서

종이접기부업 할 사람을

급하게 모집한다고 해서

잠시 했었던 적이 있어요


다양한 종류의 종이를 접는건데요

작은 휴대폰 상자 접는 일도 있었고

색종이 비슷한 종이로 접는 일

서류봉투처럼 접는 일도 있었고

정말 종류가 많더라구요



단가도 제가 생각했던 것보단

아~~~주 조금 ^^; 높길래

돈되는부업이길 간절히 바라며

덥썩 물어와서 집에서 부업시작

근데 오래는 못했어요 ㅠㅠ


일단 종이접기라서 다른 부자재는

필요가 없었지만

종이먼지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나더라구요

종이먼지... 안해보신 분들은 모르실거에요

한두장 종이 접는게 아니라

몇백장씩 접다 보니까

먼지가 정말 말도 못하게 나와요



아이들이 알레르기가 있어서 

안그래도 집에 먼지가 많으면 안되는데

엄청 날리는 먼지 때문에 아주 죽겠더라구요 ㅎㅎ


제가 손재주가 좀 있는 편이라

재미 있을것 같았고 쉽게 생각했는데

업체에서 요청했던 각도보다

조금만 어긋나도 1원 2원씩 깎이는데

왜케 짜증이 나던지...


봉투접기알바 결국 2주만에 포기하고 말았어요

일할수 있는 작업장이 있는 분이면 모를까

가정집에서 종이접기부업 하는건

아무래도 힘들지 않을까 싶어요



그 이후로도 여러 부업들을 거쳐갔지만

이제서야 비로소 안정적인 부업을 하고있어요

집에서하는 아르바이트로

이왕이면 돈되는부업을 하고 있지요

바로 타이핑만 치는 알바에요


종이접기부업보다 일하는 것도

수입면으로도 훨씬 안정적이고

돈이 확실히 되는 알바거든요


손알바 같은 경우 하루종일 일에

매달려 있어야 하지만

제가 하고 있는 재택부업은

하루에 1~2시간 정도만 시간 내서

일하면 되는 알바중에서도 꿀알바라고

할수 있어요



컴퓨터로 타이핑만 치면 되는 일인데요

아무글이나 무작정 쓰는건 아니구요

회사에서 홍보할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받아서 글을 쓰고 있어요


이런 타이핑 알바 할땐 가장 중요한게 

바로 홍보아이템이에요

아무글이나 막 쓴다고 사람들이 많이

읽는게 아니기 때문이죠

이왕이면 많은 사람들이 검색을 하고

유용한 정보를 줄수 있는 

정보성글을 쓰는것이

정보를 제공하는 나에게도

검색하는 검색자에게도

서로서로 좋은 일이죠^^



내가 쓴 글을 읽은 검색자가

정보를 더 얻기 위해서

사이트로 유입이 되는 수대로

수수료를 받고 있어요

제가 쓰는 글들은 주로

교육과 재택알바에 관련된 

글들을 쓰고 있는데요

이런 아이템들은 법적으로도

아무런 문제가 없기 때문에

맘편하고 안전하게 글을 쓸수

있다는게 좋아요


또한 품절될 걱정이 없기 때문에

오랫동안 할수 있는 일이거든요

내가 할수 있을때까지 계속 할수있으니

앞으론 다른 부업 알아볼 고민없이

계~~~속 할 예정이에요 ^^



요즘에는 직장인부업으로도

많은 분들이 일하고 계시는데요

직장에서 월급 한번받고

부업으로 월급 또한번 받고

한달에 월급을 두번씩 받는 기분을

느낌다고 하더라구요


저같은 가정주부들도 아이들 어린이집 보내고

잠깐 1~2시간 내어서 일하고 계시지만

한달 급여는 100만원 이상씩

벌어가고 계세요



가정주부가 어디가서 하루에 2시간만 일하고

100만원씩 벌어갈수 있겠어요??

이정도만 봐도 재택알바중에 꿀알바 맞지요? ㅎㅎ


먼지나고 돈 안되고 힘들기만한

종이접기부업 봉투접기알바

이제 그만하시고

따뜻하고 편안한 내 집에서

쉽고 짧게 일하지만

확실하게 돈되는부업에 대해서도

알아보시길 바래요



제가 처음에 상담받고 시작했던

사이트를 남겨드릴게요

회원가입 필요 없이 간단히 이름과

전화번호만 남기면 전화주시니까

부담없이 궁금한점 다 물어보시고

시작하셔서 부자되시길 바래요^^


진짜 돈되는부업이

궁금하시면 클릭하셔서

상담신청을 남기세요


m클럽 회원으로 이 글을 쓰고

수수료를 받을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