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여성아르바이트 집밖은 위험해 안전한 집에서~ 본문

정보제공/마케팅

여성아르바이트 집밖은 위험해 안전한 집에서~

행운의 토파즈 2017. 2. 10. 21:52

직장을 다니며 일하고 있지만

퇴근후에 좀더 일을 해야하는 상황이라

알바자리가 필요해서 알아보니

여성으로서 밤에 할수있는

아르바이트는 한정적이기도 하고

왠지 밤에 밖에 나가 일한다는게

좀 무섭기도 하고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가장 안전한

우리 집에서 편하게 할수있는

여성아르바이트 타자알바를

구했어요 ^^ 앗싸~



집에서 하는 아르바이트이기 때문에

퇴근후에 지친몸을 이끌고도

충분히 할수 있는 일이구요

몸 쓸일 없이 손가락만

움직이면 되는 일이라

피곤하지도 않아서

퇴근후 알바로 아주

안성맞춤이더라구요


제가 겁이 좀 많은 편이라

밤에는 밖에 돌아다니는걸

좀 무서워해요

말 그대로 집밖은 위험해라는

생각을 항상 갖고 있는 ㅎㅎ

그래서 집에서 할수있는일이라

너무 좋아요



퇴근후에 집에서 저녁먹고

씻고 정리 끝낸후

따뜻하게 이불 깔아놓고 노트북 하나

무릎에 올려 놓으면

여성아르바이트 할 준비 끝.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라는 곳에서

마케팅에 대해서 배우고

아카데미에서 제공하는 아이템에 대해서

홍보글을 쓰는 일을 하고 있어요

타자알바이기 때문에

정말 타자만 치면 되요



원고 그대로 제공받아서 

인터넷에 올리기만

하면 되는 일도 있는데요

이런 일은 원고료를 일회성으로

받고 끝내는 일인데요

원고에 따라서 원고료는 조금씩

다르지만 보통 10,000원 정도 받아요


타자만 칠줄알면 아니

독수리타법이더라도 할수있는

정말 아주 쉬운 일이죠^^

그리고 또 다른일은

내가 쓴 글을 다른 누군가가 검색을 해서 

유입이 되면 

유입된 수만큼 8000원이란 수수료를

받는 일인데요

사실 이 두번째 일이 수입이 쏠쏠해요


얼핏보면 첫번째 일이 수당이 세 보이지만

그건 한번 만원받고 끝나는 일이고

두번째 일은 인터넷상에서 

내 글이 지워지지 않는이상

글 하나로도 100건 이상의 수익을

낼수 있는 매력적인 일이거든요


잘 써 놓은 원고 하나

100개 원고 안부럽다 뭐 이런거죠 ^^



수익이 나는 글을 쓰는 방법은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아카데미에서 

배웠구요 저는 배운 그대로

제 블로그를 통해서 수익을 

내고 있는것 그 뿐이에요


생전 처음 보는 사람 

상담해야할 필요도 없구요

손부업처럼 집안이 더러워지는것도 아니구요

직장상사의 업무지시 및 잔소리따윈

전혀 없으니 여성아르바이트로

일 하기에 이만한 일이 

또 있을까 싶어요



저처럼 겁많고 힘든 일 못하시는 분들은

제가 하고 있는 타이핑알바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시는건 어떠세요?


그 어떤 일보다도 안전하고

믿을수 있는 곳에서 마케팅기법을 배우고

일자리까지 얻는거라

처음에 익숙해지기까지 좀 힘들지 몰라도

꾸준히 하다보면 

점점 늘어나는 수익을 보게 될거고

재택 여성아르바이트 타자알바 하는 재미에

푹 빠지실 거에요



제가 처음 시작하기 전 상담받았던

사이트를 연결해 드릴테니

어떤 일을 하면서 돈을 버는지

무료자료를 먼저 받아보신후

결정하셔도 된답니다^^


여성아르바이트 업무내용이

궁금하시면 상담신청을 해주세요

이곳을 클릭해주세요



이 포스팅은 나눔커뮤니케이션의 이벤트 활동으로

경제적 댓가를 받을수도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