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직장스트레스 없이 집에서 일하고 돈버는 중 본문

정보제공/마케팅

직장스트레스 없이 집에서 일하고 돈버는 중

행운의 토파즈 2017. 2. 16. 22:52

회사를 다니고 있는 저도

언제나 직장스트레스가 있어요

객관적으로 봐도 다른 회사보다는

조금은 자유스러운 분위기에서

일하는 것 같지만

아무리 편한 회사라고 해도

업무스트레스 상사스트레스는

없을수가 없나봐요



힘든 일이 생길때마다

당장 회사를 그만두고 싶지만

꾹꾹 참고 일해야 하는

우리 직장인들 스트레스가

정말 이만저만이 아니지요


그렇게 스트레스 받아가면서 

받는 급여에 만족하는 삶을 살면

그나마 짜증이 덜 할테지만

안타깝게도 저는 그 월급마저도

저에게 만족감을 주지는 못하네요 ㅠㅠ


그래서 회사일 외에도

투잡을 하길 원했고

지금은 퇴근후에 

타이핑부업을 하며 투잡으로

일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다행히도 이 투잡알바는 

집에서 하는 하는 일이기에

직장스트레스 없이 하고 있는데요

아마 집에서 하는 이 부업마저도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일이었다면

아마 얼마 하지 못하고 포기했겠지만

이 일이 저에게는 잘 맞았나봐요


회사에서 일하고 와서 하는 투잡이라

몸은 조금 피곤할지 모르겠지만

이불 펴 놓고 편하게 노트북 앞에 앉아서

글만 쓰면 되기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일이 전혀 없네요


상사 잔소리 듣지 않아서 좋고

해야할 일의 양이 

정해져 있지 않아서 좋고

추운날 밖에 나가지 않아도 되니까 좋고

그 무엇보다도 수입이

생각했던것보다 매일매일

잘 나오고 있어서 좋아요 ^^



직장스트레스 없이 제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잠깐 소개를 해드릴게요


블로그나 카페 등에 쓰는 홍보글들

대부분이 마케팅이라고 할수 있어요


 홍보 = 마케팅


그냥 평범하게 일상글을

쓰는 블로거님들도 많지만

그런 분들이 쓰는 일상글만으로는

돈을 벌수는 없잖아요

물론 열심히 하다보면

체험단 같은걸로

제품 후기를 작성하기도 하지만

그런 일은 일회성 수익에 

지나지 않기 때문에

저는 그런 일을 원했던 것이 아니에요


꾸준히 오랫동안 일 할수 있으며

무엇보다도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수 있는 일을 하고 싶었어요

그러려면 마케팅에 대해서

배워야 했어요



요즘 사람들은 작은 물건 하나를 

사더라도 인터넷으로 검색을 먼저하고

구매를 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제 글을 검색해서 

많이 읽어갈수 있는 기술을 

배우는게 중요했지요


이러한 글쓰는 방법을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이렇게 글을 써라 저렇게 써라

많이 나오긴 해요 하지만

그런식으로 대충 배우고 싶지 않았어요

이왕 배워야 한다면

올바른 방법을 제대로 배워서

써먹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저는 마케팅에 대한

교육도 해주고 일자리까지

창출해주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

수강신청을 했답니다



아카데미는 교육기관이기 때문에

수강신청을 하면 당연히

수강료가 들어가겠지요?


수강료가 적은 금액은 아니었지만

저는 그 돈을 들여서 배울만한 가치가

충분히 있다고 생각해요


물론 처음엔 저도 수강료에 고민도 하고

내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이 없어서

내가 잘 못하면 어쩌지? 라는

걱정이 앞섰지만 그렇다고

계속 그렇게 고민만 하고 있을순 없으니

비싼 수강료를 내고 배우면

그만한 값어치는 반드시 있을것이다

내가 그만큼 열심히 하면

수강료보다 훨씬 더 많은 금액을

벌수 있을거라는 믿음을 가지고

시작하게 되었어요 ^^



저는 아카데미에서 마케팅관련된

강의들을 수강하면서

시키는대로 열심히 실습하며 따라했어요

어렵지 않은 기초적인 부분부터

전문적인 고급정보 부분까지 

강의에 모두담겨있는데요


아는 사람만 알아듣는

전문용어로 이루어진 

이론적인 강의가 아닌

정말 컴퓨터에 대해서 잘 모르는 

왕초보라도 이해할수 있게끔

쉬운 말로 설명을 해 주시니

저같은 컴맹도 이해하는데

훨씬 편하더라구요


처음 실습의 기간 2달 정도 

지나고 나니

저에게도 수익이 찾아오기 시작했구요

직장스트레스 없이 재택부업으로

글쓰는부업을 시작한지 10개월이 지난

지금의 제 수익은 안정권에

들어와있는것 같아요



제가 쓴 글을 읽은 검색자의

유입수대로 수당을 받는 일이라

매달 받는 급여가 정확히 얼마다라고

말씀드리긴 힘들지만

그래도 평균적으로 100만원 이상씩은

벌고 있답니다


제가 집에서 일하는 시간은

고작 1~2시간 정도밖에 안되거든요

짧은 시간 일하는거에 비하면

꽤 많은 돈을 벌어가는 셈이지요 ^^



제가 지금 다니고 있는 회사에서는

9시간 근무 중 6시간 이상을

서서 해야 하는 일이 많기 때문에

집에 오면 몸이 많이 지치고

녹초가 되어버려요


아마 이 재택부업을 선택하기 전에

수강료에 대한 고민하다가 

포기해버렸다면

퇴근후 밤시간에 또다른 회사에서

일을 하고 있었을거고

그렇다면 하루에 두번씩 

직장스트레스 받아가면서 

더 힘들게 일하고 있었을거에요

물론 하루 4~5시간 밤에 일하는 알바가

제가 지금 편하게 일하고 있는

이 재택투잡보다 돈을 더 벌수 있을거란

보장도 없을거구요



결과적으로 보면 제 선택이 옳았어요

전 앞으로도 품절될 걱정 없이

아카데미에서 제공해주는 아이템을

열심히 홍보하며 

계속 투잡으로 집에서 일할거에요

회사에서 받는 스트레스는

퇴근후에 집에 와서 투잡 수익금을 보며

날려버리는 기분

아마 해보신 분만 아실걸요? ^^


수익내역은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바로바로 알수 있지만

전 회사에서 전화기를 들고 있을

시간마저도 별로 없기 때문에

그날의 수익확인은

그냥 집에와서 한번에 하거든요 



요즘엔 저 같은 직장인들뿐 아니라

가정주부님들도 집에서

육아하면서 함께 재택부업을

많이 하고 계세요

물론 저보다 훨씬 더 많이 

벌어가시는 분들도 많구요


컴퓨터를 잘 하지 못해도

배워가면서 할수 있는 일이니까

처음부터 겁먹지 마시고

관심이 있으시다면

재택알바에 대해 알아보시는거

먼저 하세요^^


이름과 연락처만 남기시면

상담원이 전화를 주시니까

궁금한것 물어보신후 

천천히 결정하시면 되구요

(저는 상담받고 2달이나 고민하다가 

결정했어요 ^^;)

다른 회사처럼 이력서나

자소서 따위는 필요 없답니다~


집에서 일하고 돈버는

직장인 이야기가 궁금하시면

이 곳을 클릭해주세요




저는 M클럽 회원으로 이 글을 쓰고

경제적 댓가를 받을수도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