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짜투리시간 모아서 재택알바 하는 중 본문

정보제공/마케팅

짜투리시간 모아서 재택알바 하는 중

행운의 토파즈 2017. 2. 17. 23:34


이 글을 읽고 계시는 여러분은

하루 생활하면서

남는시간이 얼마나 생기시나요??


남는 시간에는 무엇을 하시는지요?

그냥 쉬기도 하고

쇼핑을 하기도 하고

티비를 보기도 하고

인터넷을 하기도 하고

잠을 자기도 하지요



육아를 하고 있는 주부님들이라도

회사생활을 하고 있는

직장인들이라도

조금씩 남는 짜투리시간은

있을거에요


저 역시도 하루생활중 

잠깐잠깐의 쉬는 시간이 생기는데요

예전에는 이런 남는 시간에

그냥 아무 의미 없는

인터넷이나 쇼핑을 주로 했었어요



요즘 유행하는 아이템들은 무엇이 있는지

요즘 핫한 연예인 기사는 무엇이 있는지

재미있는 티비 프로그램은 무엇인지 등


집안일이든 회사일이든

하루종일 힘들게 일하면서

남는 자투리시간만이라도

편하게 쉬면서 지내고 싶은 마음에

그렇게 아까운 시간들을

써버렸었더랬지요 ㅎㅎ


근데 어느순간 팍 하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렇게 남는 시간에

그냥 쉬는게 아니라 돈을 벌수 있으면

참 좋겠다라는...



짜투리시간에 일을 하려면

재택알바를 해야했구요

수 많은 재택알바 업체중에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소속

마케터로 글을 쓰고 돈을버는

재택알바를 하고 있어요


제가 아카데미를 선택한 이유는

딱 두가지 였는데요


첫번째는, 제가 처음 재택알바에 대해서

알아볼때 상담원과 상담받은 적

궁금한것이 생겨서 아카데미에 전화하여

모르는것 물어본 적 외에는

그 어느 누구와도 전화통화할

일이 없다는 거에요

제가 낮가림이 심한지라

모르는 사람들과 대화하는걸

극도로 꺼리거든요


근데 다른 업체 재택알바는

상담을 제가 직접 해야 하는 부분이

있었기 때문에 그 부분이 저랑은

맞지 않았어요



두번째, 교육과 수익을 동시에 

얻을수 있다는 점이에요

재택알바를 할수 있도록

마케팅에 관련된 교육을

체계적으로 받은 후에 일을 시작하니까

수익이 자연스럽게 따라오더라구요


재택알바라는게 어려운 일은 아니지만

노하우 없이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는

그냥 글만 쓰는 것이지

돈을 벌수 있는 글을 쓰는게

아니더라구요



체계적인 교육과 관리덕분에

저는 요즘 하루의 짜투리시간들을 모아서

재택알바를 하고 있어요


제가 생활하면서 모을수 있는 시간들을

잠깐 나열해 보자면


아이들이 일어나기 전

조금 일찍 일어나서 30분 정도


회사 출근하여 점심시간에

밥 먹고 남는 30분 정도

제가 밥을 좀 빨리 먹는 편이라서

밥 먹고 나면 시간이 남더라구요 ^^;


오후 4시쯤 근무중 

잠시 휴식시간 30분정도


퇴근후 아이들 잠자리에 들고 나면

1시간 정도


물론 매일 똑같진 않지만

대충 하루에 짜투리시간 모아보면

2~3시간 정도는 나오더라구요


재택알바 자체가 완전 자유스러운 

일이기 때문에

이렇게 조금씩 시간을 모아서도

할수 있어요



글쓰는 것이 익숙해 지니까

하루에 2~3시간이면 글 2개정도는

충분히 쓸수 있게 

저도 모르는 사이에 트레이닝이

되어있더라구요

(첫 글을 쓸때에는 글 하나 쓰는데

2시간이 걸린적도 있었어요 ㅋㅋ)


만 20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라도 배워서

어렵지 않게 할수 있는 일이에요

글을 꼭 잘써야먄 돈을 버는일도

아니니까 시작도 하기전에

너무 겁부터 먹지 마시고

일단 먼저 어떻게 하는 일인지

알아보시고 결정하시는건 어떠세요??


무료상담 신청할수있는

링크를 아래에 남겨드릴게요 ^^


짜투리시간 모아서 재택알바로

돈 벌어보자

클릭하면 상담신청 할수있어요



이 포스팅은 나눔커뮤니케이션의

이벤트활동으로 경제적 댓가를

받을수도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