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치킨버거는 역시 맛있다 본문

음식이야기

치킨버거는 역시 맛있다

행운의 토파즈 2016. 9. 7. 22:50

티블로그를 개설하고 처음쓰는 글


생소해서 그런걸까요?


왠지 더 어려운것 같이 느껴지고


다른곳에서 6개월에 걸쳐 글을 써왔지만


왠지 오늘은 


글쓰는게 조금은 부답스럽게 느껴지는듯하네요


그런 의미에서 첫글은 쉬운주제로 써봅니다ㅎㅎ







오늘은 점심으로 상하이치킨버거를 사먹었어요










오랫만에 햄버거를 사먹은거라


어떤걸 먹어도 맛있게 느껴졌겠지만


역시 질리지 않는 햄버거는


상하이치킨버거라지요 ㅎㅎ


배가 그리 많이 고프지 않은 상태에서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어찌나 맛있게 느껴지는지


살이 찌려나봅니다 ㅋㅋ









상하이치킨버거셋트에 너겟 비슷하게 생긴 아이도 


두조각 먹어치워주고


사이다도 한잔 다 마셔주고


배부르다 하면서도


입가심으로 아이스크림까지


먹어치웠으니


오늘 살 엄청 찔것 같아 걱정되지만


맛있게 먹으면 0 칼로리라는 말로 


스스로 위로해봅니다 ㅎㅎㅎ


앞으로 활성화 되는 블로그가 되길


스스로 화이팅 해봅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