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완전쉬운 옥수수콘치즈 만들기 본문

음식이야기

완전쉬운 옥수수콘치즈 만들기

행운의 토파즈 2016. 9. 11. 13:14

 

 

 

 

 

너무 간단해서 사진도 얼마 없네요^^;

 

만들기 완전쉬운 옥수수콘치즈

 

 

 

 

사실 큰아이가 옥수수를 별로 안좋아해서

 

옥수수들어간 요리는 잘 안하는편인데

 

치즈를 듬뿍 넣고 만들어 줬더니

 

맛있다며 잘 먹더라구요 ㅎㅎ

 

 

 

 

 

옥수수 통조림을 사서

 

옥수수는 물에 한번 헹궈주었구요

 

설탕을 조금 뿌린후

 

피자치즈를 듬뿍 올려주었어요

 

좀 과하다 싶게 듬뿍 올려주었답니다

 

 

 

 

 

 

 

 

 

그리고 전자렌지에 3분 돌리니

 

요로코롬 맛있어 보이는 옥수수콘치즈가

 

완성되었어요

 

 

 

 

 

 

 

 

치즈가 듬뿍 들어가서

 

쭉쭉 늘려 먹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둘째는 치즈를 쭉 늘려보겠다고

 

의자위에 올라가서까지

 

올렸는데 끊이지 않고

 

쭈~~~~~욱 늘어나는게

 

제가 봐도 재미있었어요 ㅎㅎ

 

 

 

 

옥수수는 안좋아하지만

 

치즈는 엄청 좋아하는 아이들에겐

 

옥수수콘치즈 완전 신세계 음식인듯 해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