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아비노 자몽향 로션 좋으네요 본문

흔한일상이야기

아비노 자몽향 로션 좋으네요

행운의 토파즈 2016. 12. 19. 12:23

겨울이 되니 아이들 보습에

신경을 많이 써줘야 해요

우리 아이들이 아토피가 조금씩 있어서

자꾸 긁기도 하고

건조해서 피부가 하얗게

되기도 하거든요

그동안은 세타필 로션 썼었는데

이번엔 왠지 다른 로션을 사보고 싶었어요 ㅎㅎ





이번에 처음 사본 로션은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에너자이징 로션 이에요




세타필도 아비노도 아토피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괜찮다고 해서

한번 사봤어요

세타필은 무향이지만

이 제품은 자몽향이 나요

아비노 로션종류가 정말 많던데

향이 이게 제일 좋은것 같아서 사봤어요



로션의 느낌은 많이 가볍지 않고

적당히 보습도 잘 되는것 같아요

세타필처럼 많이 미끄럽지도 않아서인지

아이들이 더 좋다고

잘 바르네요 ^^



펌핑형이라 사용하기도 편하고


아직 사용한지 며칠 되지 않아서

확실한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자주 듬뿍 발라서

긁지 않고 뽀송한 피부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