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눈사람 오랫만이다 본문

흔한일상이야기

눈사람 오랫만이다

행운의 토파즈 2017. 1. 21. 13:59

너무도 오랫만에 내린 눈 덕분에

눈사람을 다 만들어봤어요



너무 추워서 커다랗게 만들진 못했지만

아이들이 각각 하나씩 만들어서

아파트 화단앞에 예쁘게 

놔주었어요



겨울인데 춥기만 하고 눈도 안온다고

투덜투덜 대던 녀석들이

이제야 눈이 왔다고 

비로소 겨울인게 실감난다고 하네요 ㅎㅎ



자세히 보면 눈사람 위에 

뿔? 같은것도 달렸는데요

주차장 차 밑에 달려있는

고드름울 따다가 꽂아주었어요 ㅎㅎ



어제에 이어서 오늘까지 눈이 계속 내리네요

아이들은 눈이 내리니 마냥 신나겠지만

저는 길이 미끄러우니

마냥 신나지만은 않네요^^


그래도 오랫만에 아이들과 눈사람도 만들고

방학때 이렇게 또하나의 추억을 만들어봤어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