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점심에 소고기샤브샤브 먹고왔어요 본문

흔한일상이야기

점심에 소고기샤브샤브 먹고왔어요

행운의 토파즈 2017. 1. 10. 12:22

새해도 됐는데 점심이나 함께 하자고

사장님께서 거~~한 제안을 하셨네요 ㅎㅎ

덕분에 맛있는 샤브샤브 먹고 왔어요



오랫만에 먹는 샤브샤브라 어찌나 맛나던지 ㅋㅋ

사진을 많이 찍고 싶었지만

사장님이 옆에 계셔서

차마 사진을 마구마구 찍을순 없었어요



물론 제가 정신없이 먹느라 

못찍은 이유도 있지만요 ㅎㅎ

샐러드바도 맛있는게 너무 많아서

엄청 먹고 싶었지만

역시 마음만 앞설뿐...ㅠㅠ

더 많이 먹고 오지 못한게

아쉬울 뿐이네요 ㅋㅋ



얼마만에 먹어보는 소고기냐~~

구이도 맛있지만 

전 샤브도 엄청 좋아하거든요^^;

매콤한 국물은 아니었는데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야채는 무한리필이라 열심히 갖다먹고

마지막엔 죽까지 해먹었어요

배불러 죽겠다고 하면서 죽까지 해먹고

그러고 보니 먹을만큼 먹긴 했나봐요 ㅎㅎ



점심시간이라 그런가 우리는 좀 일찍가서

복잡하지 않게 먹었지만

12시 조금 지나니 사람들이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샤브샤브 드시러 가실거면 12시 좀 전에

도착하셔야 여유있게 많이 먹을수 있다는점 ^^


맛있는 점심 드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