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제주 애월 맛집으로 유명한 애월해 황게칼국수 먹으러 꼭 가보세요 본문

음식이야기

제주 애월 맛집으로 유명한 애월해 황게칼국수 먹으러 꼭 가보세요

행운의 토파즈 2017. 3. 25. 01:16

 

제주도에는 맛있는 음식이 참 많아서 좋아요

그 중에서도 제주애월맛집으로 유명한 애월해

황게칼국수 드셔보셨어요?

 

 

제주도 하면 흑돼지라고 하시는 분들

고기만 드시지 마시고 황게칼국수도 드셔보세요

 

 

제주도에는 해산물들이 많으니까 아무데나 가도

다 맛있겠다 싶은 생각에 전날 아무데나 갔는데요

역시 실패했어요 ㅠㅠ

하지만 검색끝에 찾아낸 애월해는 완전 성공 성공 대성공!!

 

 

기본반찬 깔끔하죠? ㅎㅎ

하지만 메인 황게칼국수는 어마어마 하답니다

 

 

커다란 황게가 통째로 들어가 있구요

그 아래 딱해우와 조개 홍합들이 들어가있어서

국물이 굉장히 진하고 시원하답니다

 

 

해산물을 우아하게 젓가락으로 들고 먹을수가 없었어요

어찌나 맛있는지 손으로 들고 열심히 뜯었네요 ㅎㅎ

 

 

칼국수 면발도 쫄길쫄깃 한게 푹 퍼진 면발이 아니라

식감이 좋았어요 ^^

 

 

황게칼국수 외에도  회덮밥 물회도 있으니까요

따뜻한 칼국수와 시원한 물회 함께 드시는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아요^^

 

 

애월해 편하게 찾아가실수 있게 주소와 지도 남겨드릴게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구엄길 3

전화번호 064-748-925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