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순두부찌개 시판양념 넣으니 간단하고 맛있어요 본문

음식이야기

순두부찌개 시판양념 넣으니 간단하고 맛있어요

행운의 토파즈 2017. 1. 13. 12:54

순두부찌개를 너무 좋아하지만

집에서 만들어먹으면 

맛이 없더라구요 ㅠㅠ



근데 요즘엔 시판양념을 팔다보니

너무 좋으네요 ㅎㅎ



제가 잘 사먹는 순두부찌개 양념인데요

신기하게도 이 양념 넣고 끓이니

집에서 끓여도 정말 순두부찌개가 맛있어요 ㅎㅎ



요 양념 한봉지에 물 한컵 순두부 1봉 

넣으라고 써있는데요

그렇게 해서 먹어보니 좀 짜더라구요

양념이 좀 세요 ^^



그래서 저는 순두부찌개 시판양념 한봉에

물 두컵을 넣구요



순두부도 2봉을 넣어주어요

그러면 아이들과 먹기에 

양념이 딱 좋은것 같아요



저는 팽이버섯을 좋아해서 

씻어서 함께 준비해 놓았어요



물2컵과 시판양념을 먼저 넣어 

끓인후에 물이 끓으면 순두부를 넣고

잘 끓여주어요

아이들 먹기 편하라고 

순두부는 끓이면서 마구마구

숟가락으로 잘라주어요



가게에서 순두부찌개를 시켜 먹으면

계란을 마지막에 노른자가 살아있게

넣어주지만 전 집에서 애들과 먹어야 하니

그냥 계란을 막 풀어서 넣어주었어요



순두부가 끓으면 팽이버섯도 넣어주고

집에 있는 파 양파도 넣고

끓여주면 되요

저는 파 양파를 안 좋아해서

그냥 안 넣었어요 ^^;



보글보글 맛있게 끓이면 끝

집에서 끓이는 순두부찌개도

시판양념만 있으면 참 간단하죠?

생각외로 맛이 괜찮아서

자주 해먹는답니다 ㅎㅎ

순두부찌개 끓여서 먹기 바쁜 탓에

완성 사진이 없네요 ㅋㅋㅋ

맛있는 식사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