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양념목살구이로 저녁 먹으려고 해요 본문

음식이야기

양념목살구이로 저녁 먹으려고 해요

행운의 토파즈 2017. 1. 7. 17:13


주말이라 반찬도 좀 하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해서 먹어야 할텐데

오늘 아침부터 저녁나절까지

집안정리하고 가구 재배치 했더니

몸이 너무 힘드네요 ㅎㅎ



점심은 대충 라면으로 떼웠지만

저녁까지 대충 먹을순 없어서

마트에 슬슬 갔다왔는데

그냥 구워만 먹을수 있게 판매하는

양념목살을 저렴하게 파네요

득템~~




가격이 저렴해서 맛이 없으면 어쩌나 했는데

생각보다 양도 많고 맛도 있어서

다행이에요 ㅎㅎ



양념돼지목살을 후라이팬에 올려

구워주면서 버섯이나 다른 야채들을

올려주면 좀더 맛있겠지만

오늘은 제 몸이 너무 힘든 관계로

이것저것 다 패스하고

그냥 오로지 사온 양념목살만 구었어요



그래도 짜지 않고 적당한 맛에

아이들도 맛있다며 다음에 또 사오라고 하네요 ^^;

예전엔 이렇게 양념되어있는 고기는

왠지 잘 안사먹었었는데

이제는 귀찮고 힘들다는 핑계로

너무 잘사먹고 있어요 ㅋㅋ

오늘까지는 대충 이렇게 먹고

이번주 먹을 아이들 반찬은

내일 만들어야겠어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