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점심한끼는 간단히 김치볶음밥으로 해결~ 본문

음식이야기

점심한끼는 간단히 김치볶음밥으로 해결~

행운의 토파즈 2017. 1. 4. 12:44

작년 김장했던 묵은지가

너무 많다보니 요즘 김치활용 요리를 많이 하게 되네요

오늘은 간단하게 점심한끼 떼우려고

김치볶음밥을 만들었어요



저의 김치볶음밥 레시피는 정말 간단해요^^;



잘 익은 아니 너무 익었네요 ㅋㅋ

후라이팬에 들기름을 두르고

김치를 먹기 좋게 잘게 잘라준후에

볶아주어요



김치를 먼저 볶아주다가 밥을 넣고 

함께 볶아주는데요

참치나 햄이 있으면 함께 넣어도 맛있지만

오늘은 오로지 김치만으로 만들었어요 

다른 재료가 없었거든요 ㅎㅎ

저희는 현미밥을 먹기 때문에

밥 색이 좀 어두워요 ^^



묵은지라 그런지 다른 간은 하나도 안해도

딱 맞았어요

만약 간이 부족하다면

전 굴소스를 넣는답니다

소금으로 간하는것보다

볶음밥엔 굴소스가 더 맛있는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간단하게 만든 김치볶음밥

계란후라이도 하나 해서 얹어주면 더 맛있었겠지만

우리동네 계란한판 가격이 14000원씩 하길래

선뜻 살수가 없었어요 ㅋㅋ

글을 쓰다보니 집에 없는게 너무 많은듯...

오늘은 장좀 봐야겠어요 ^^

그래도 점심한끼정도는 간단하게 먹어도

괜찮겠지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