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닭가슴살 샐러드 맛있네요^^ 본문

음식이야기

닭가슴살 샐러드 맛있네요^^

행운의 토파즈 2016. 10. 12. 16:53
닭가슴살이 아이들 성장에도 좋다고 해서

가끔씩 사먹는데요

이번엔 훈제 닭가슴살을 사봤어요


냉장고에서 꺼내어 전자렌지에 2분정도
돌려준후 식혀주었구요

채소는 마트에서 한팩에 1500원하는걸로
사왔어요

제가 좋아사는 양상추를 사려고했는데
한통의 가격이  많이 올랐더라구요

그래서 저렴이 야채로 대신^^

야채를 깨끗이 씻은후 접시에 담고
닭가슴살은 애들 먹기좋게 찢어주었어요

소스는 요플레 한통과 우유를 조금
섞어주었구요
거기에 파인애플식초 만들고 남은 파인애플을 갈아놓았었거든요
파인애플 간거 한스푼정도 넣어주니
상큼한 맛이 배가 되어서
너무 맛나요^^


다 만들고 나니 과정샷  안찍은게
생각나는건 뭘까요ㅋㅋㅋ

어쨌든  야채 잘안먹는 우리 아이들이
요롷게 만들어주니 야채도 잘 먹고
뻑뻑해서 싫어했던 닭가슴살도 잘먹고
이래저래 잘먹어주니
기쁘네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