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간단한 어묵잡채 나름 맛있어요 ㅎㅎ 본문

음식이야기

간단한 어묵잡채 나름 맛있어요 ㅎㅎ

행운의 토파즈 2016. 11. 15. 23:42

저는 잡채를 정말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요


잡채 한번 만들어 먹기에 손이 너~~~무 많이 가서


솔직히 만들기가 귀찮더라구요


먹고 싶지만 재료다듬고 일일이 볶아야 하는게


싫어서 간단하게 잡채를 할수있는 방법을 알아보다가


어묵잡채를 발견했어요 ㅎㅎㅎ









보시다시피 재료는 딸랑 3가지라서


손이 많이 가지 않아요 ㅎㅎ


그래서 자주자주 해 먹을수 있는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간식이자 반찬이에요 







새송이 버섯과 어묵은 먹기 좋게 채썰어 주었구요


사진은 없지만 당면은 물이 끓는 동안


조금이라도 풀어지라고


따뜻한 물에 담궈놓았어요






후라이팬에 기름 부으고


새송이 버섯을 먼저 볶아 주었어요






간은 소금 후추로 너무 짜지 않게 해주었구요







물이 끓기에 불리던 당면을


넣어주었어요






어묵은 간장 설탕 맛술 넣고 볶아 주다가 






물을 자작하게 조금 넣고


물이 졸아들때까지


끓여주었어요





그냥 기름에 볶는 것보다 


이렇게 물을 넣고 조금 끓여주면


어묵이 부드러워서 맛있더라구요 ^^






다 볶아진 새송이버섯과 어묵은


볼에 넣어두고






그 사이 잘 삶아진 당면은


찬물에 쓰~~윽 한번 씻은다음


먹기 좋게 가위로 잘라주었어요






당면과 새송이버섯과 어묵을 한데 모아서


간장과 설탕 참기름으로 간하면


간단한 어묵잡채 완성이에요




이 사진 찍고 애들하고 후루룩 먹기 바쁜 바람에

 

접시에 덜어놓고 찍은 사진이 없네요 ㅋㅋㅋ


사진이 어둡게 나와서 맛없어 보이지만 ^^;


나름 저도 아이들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