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토마토스파게티 시판양념으로 간편하게 즐겨요 본문

음식이야기

토마토스파게티 시판양념으로 간편하게 즐겨요

행운의 토파즈 2016. 11. 25. 21:02

이상하게도 저는 금요일 저녁엔


밥이 먹기가 싫더라구요 ㅎㅎ


불금이라 그런가? 놀러 나가지는 못해도


집에서만큼 왠지 밥이 아닌 다른 특별식이 


먹고 싶어지는건 저만은 아닌가봐요 ^^;


우리 애들도 그러거든요 ㅋㅋ


금요일 저녁엔 밥 말고 자꾸 다른걸 먹자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간편하게 시판양념 사다가


토마토스파게티 간편하게 해 먹었어요





이 스파게티면 되게 조금 들어있는것 같았는데


아이들하고 저하고 셋이서 먹기에


아주 적당한 양이더라구요 


1000원에 샀어요 ㅎㅎ 


저렴한 가격이라 득템한것 같아요 ^^






토마토스파게티 소스 이거 맛있더라구요


2+1으로 크림스파게티 소스 두개랑


이거랑 해서 총 세개 사왔어요


원래 스파게티를 자주 해먹는 편이 아니었는데


아이들이 시식으로 먹어보더니


너무 맛있다고 난리인 통에


어쩔수 없이 세통이나 사왔어요 ^^;






끓는 불에 스파게티 면을 잘 펼쳐 놓고





스파게티면을 끓이면서 올리브유를 조금 넣어주었어요





중간에 과정 샷이 빠졌는데


면이 다 익으면 채에 면만 걸러서


후라이팬에 넣어 볶아줄건데요


버터와 베이컨을 넣고 면을 함께 볶아주다가





토마토스파게티 소스를 붓고


함께 섞어주었어요





직접 토마토소스를 만들어서 스파게티를 만들면


훨씬 맛있겠지만


저는 음식 솜씨가 별로 없으니


이렇게 시판양념으로 


간편하게 스파게티 해 먹으면 


저는 저녁 간단하게 해결해서 좋고


아이들은 밥대신 특별식? 먹으니 좋고


이렇게 오늘도 간단하게 저녁 해결했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