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대로 이루어져라

따뜻한 설렁탕 한그릇 먹고 왔어요 ㅎㅎ 본문

음식이야기

따뜻한 설렁탕 한그릇 먹고 왔어요 ㅎㅎ

행운의 토파즈 2016. 12. 11. 14:46

맛있는건 먹고 싶은데

딱히 집에서는 해먹기가 싫고

날이 추우니까 따뜻한 국물이

자꾸 땡기네요 ㅎㅎ



그래서 오늘 점심엔

아이들과 함께 집 근처에 있는

설렁탕집을 갔다왔어요



유명 브랜드의 설렁탕집은 아닌데요

맛있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다른거 일체 들어가지 않은

오리지널의 맛이랄까? ㅎㅎ



설렁탕의 생명은

김치와 깍두기

딱 제가 좋아하는 맛의 김치라 

설렁탕이 나오기 전부터

얼마나 집어먹었는지 몰라요 ^^;



뽀얗게 우러나온 설렁탕이에요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고기도 들어있고 소면도 조금 들어있어요



저는 파를 별로 안좋아해서

다른 요리할때도 생략하는 편인데요

이상하게 설렁탕 곰탕 먹을땐

파를 엄청 듬뿍 넣는답니다



둘째가 워낙 적게 먹어서

저랑 나눠먹었는데요

아무리 조금먹는 아이지만

조금이라도 더 먹이고 싶은

엄마 마음으로 둘째거 덜어주고 나니까

요만큼밖에 안남았어요 --;


그래도 파 듬뿍 김치 올려서

맛있고 따뜻한 설렁탕

한그릇 먹고 왔답니다


왠지 설렁탕 한그릇 먹고 나면

몸보신 한것 같은 기분이지 않나요? ㅎㅎ

저도 맛있게 먹었지만

우리 아이들도 어찌나 맛있게 

잘 먹어주는지 먹는 모습만 봐도

흐뭇하네요 ^^

Comments